이뎀 ”2008 우수디자인(GD) 상품 선정
이뎀 ”2008 우수디자인(GD) 상품 선정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8.12.08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화장품 2년연속 수상 쾌거

한국화장품(대표 이용준)의 이뎀이 최근 지식경제부가 주최하고 한국 디자인 진흥원이 주관하는 ‘2008 우수디자인(GD) 상품’에 선정되고 ‘진흥원장상’ 포장 디자인상을 수상 했다.



이번 우수디자인 상품 선정은 상품의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하여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굿디자인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서 지난 85년부터 23년간 매년 시행되고 있다.



이번에 수상한 이뎀 더 셀니티 기초라인은 한국화장품 마케팅전략팀과 프랑스의 혁신적 디자인 컨설팅 회사인 르마이유 디자인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제품으로 고기능 컨셉을 직선과 곡선의 배합으로 여성성의 바탕 위에 현대적이고 고급스러운 감각으로 구현하여 여타 브랜드들의 심플 모던하기만 한 디자인과 차별화를 두었다.

 

이에 대해 우하택 마케팅본부장은 “총 649점의 선정작 중 69점만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그 중 화장품 업체로서는 진흥원장상 본상을 수상한 한국화장품 이뎀이 상하반기 통틀어 유일하다는 점과 2007년 '산심 결(潔) 트윈케익'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으로 품질력을 넘어 디자인까지 고루 갖춘 기업임을 증명하는 계기가 됐다"고 밝힌 뒤 "이번 굿 디자인 선정으로 디자인 차별화에 더욱 주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www.ihk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