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까지 다이어트" 새 경향
"얼굴까지 다이어트" 새 경향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9.1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페이스라인 슬림제품 "붐".....쥬리아, 에바스, 나드리등 각축전



[페이스슬리밍 시대가 왔다] 지난해 말부터 올해초까지 호조를 보이던 바디 슬리밍 제품의 뒤를이어 얼굴의 부기를 빼주거나 지방을 분해시키는 등 얼굴이 작아지고 얼굴 라인을 살려주는 효과를 표방한 페이스슬리밍제품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최근 출시된 페이스 슬리밍 제품은 쥬리아의 「아일렛 훼이스라인 디자인 크림」과 에바스 「보시앙」, 푸른화장품의 「소르비티 타이티 에센스」, 나드리화장품의 「사이버21 하이드레이팅 에센스크림」등이 다.



쥬리아는 올 가을 화장품의 최대화제는 얼굴 다이어트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얼굴 슬리밍·리프팅 전용 크럼 아일렛 훼이스라인 디자인크림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카페인 성분의 과다지방 분해 효과와 식물성 프로테인의 퍼밍·리프팅 효과로 푸석푸석한 얼굴을 작고 탄력있게 만들어 주는, 얼굴에 디자인개념을 도입한 제품이다. 쥬리아는 이 제품의 대대적인 판촉을 위해 대만의 인기 배우 오천련을 모델로 캐스팅해 CF를 제작, 본격적인 방영에 들어갔다.



에바스화장품도 여자의 얼굴선을 잡아준다는 컨셉을 표방한기 초화장품 보시앙을 주력 제품으로CF를 제작하고 본격적인 판매활동에 돌입했다. 보시앙은 일본의 식품제약 연구소와 에바스가 공동개발한 천연식물성분 화합물인 슈퍼모이스춰라이저. 수분을 공급해 주고 콩에서 추출한 고단백질 성분인 피토카인과 밀크 프로테인 추출물인 하이드라킨 등이 피부탄력을 주관하는 결합섬유와 탄력섬유의 합성과 활성을 돕는다. 푸른화장품은 소르비티 타이티 에센스가 지난해 10월에 출시된 이후 꾸준한 인기를 모으자 최근 개성있는 표정연기가 일품인 이의정을 캐스팅, 얼굴이 작아진다는 기능을 강조한 유머러스한 CF를 새롭게 제작하고 제품 판촉에 전력투구할 방침이다.



소르비티 에센스는 데르미델리아 아르주나 추출물과 카르니틴 성분, 아이비 추출물이 함유되어 슬리밍 기능이 있으며 아침에 일어났을때 늘어지고 부은 얼굴을 가라앉히는 작용을 한다. 나드리화장품도 사이버 21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크림이 피부처침을 방지하고 얼굴선을 아름답게 잡아주는 기능을 부각시키고 있다. 이와같은 페이스 슬리밍 제품은 이미 일본에서는 지난해말부터 올해 초까지 선풍적인 인기를 모아 높은 매출액을 기록했다. 시세이도가 지난해 11월 얼굴윤곽을 산뜻하게 수축시키는 화장품 「페이스 라인」을 발매해 연간 2백만개의 판매 목표을 무난하게 넘길 것으로 전망하고 있고 가네보는 황귀와 우엉추출물을 함유, 부종을 가라앉히는 「에세사이즈 라인 디자인」을 올 4월에 선보였다.



고세도 얼굴을 작게 만든다는 액체 파운데이션과 얼굴을 덮어 땀을 내게 하는 사우나마스크에 이어 턱과 볼 등 얼굴 라인을 샤프하게 하는 화장액 「페이스 라인 세럼」을 출시해 인기를 끌고 있다. 업계 전문가들은 『페이스슬리밍제품이 얼굴이 작아지기를 원하는 여성들의 심리를 날카롭게 짚어내고 있어 특히 젊은 층에서 인기를 모을 것』으로 전망하고 『매출이 호조를 띨 경우 다양한 유형의 제품이 출시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