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 요정 김연아 LG화장품 모델된다
피겨 요정 김연아 LG화장품 모델된다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8.12.03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끄베르, 캐시캣 1년 전속 계약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세계적인 피겨 요정 ‘김연아’를 라끄베르와 캐시캣 화장품 모델로 영입, 최고의 대우로 1년 전속계약을 맺었다.

이영애, 손예진, 김아중, 수애 등 당대 최고의 여배우 군단을 모델로 거느린 LG생활건강은 세계적인 피겨요정 ‘김연아’를 기용함으로써 국내 최정상 화장품 모델 양성소가 된 셈이다.

김연아는 10년이 넘게 20대 여성의 대표적인 기초화장품 브랜드로 잘 알려진 ‘라끄베르’와 톡톡튀는 도도함과 섹시함을 대변하는 색조 메이크업 ‘캐시캣’ 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LG생활건강측은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김연아는 20대 여성들이 선망하는 새로운 트렌드 아이콘이며 자신의 분야에 최고인 프로다운 근성, 하얀 피부와 여린 외모에서 오는 신선함과 상큼함 등의 이미지가 라끄베르와 캐시캣을 대표하는 모델로 손색이 없어 향후 ‘김연아 효과’를 톡톡히 기대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특히 라끄베르는 김남주, 고소영, 김희선, 김민정 등 당대 최고의 탤런트들이 맥을 이어온 대표적인 브랜드다. 이에 따라 이번 김연아의 모델 기용은 다소 파격적이지만, 라끄베르 화장품의 새로운 이미지 변신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캐시캣은 대회 때마다 독특하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으로 주목 받는 김연아를 통해 젊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한 다양한 메이크업 마케팅 전략도 계획 중이다.

한편 김연아는 12월 10일 고양 그랑프리 파이널 대회를 마친 후, 12월내 TV-CF 촬영을 통해 본격적인 화장품 모델로 데뷔한다.

내년 1월에 선보일 라끄베르 TV CF에서는 스케이트를 타는 김연아가 아닌 성숙한 여자로서의 김연아 모습이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등 김연아의 색다른 이미지 변신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www.lgcar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