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얼 링거 사진 올리고 효리 콘서트 가자
아이디얼 링거 사진 올리고 효리 콘서트 가자
  • 김유진 jini@jangup.com
  • 승인 2008.12.03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자녹스 아이디얼 링거 포토제닉 이벤트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이자녹스가 이효리 콘서트를 직접 볼 수 있는 아이디얼 링거 티켓 이벤트를 12월 14일까지 이자녹스 웹사이트에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아이디얼 링거와 함께 찍은 재미난 사진이나 화장대나 매장에 있는 아이디얼 링거 사진을 올리는 소비자들 중 베스트 5쌍에게 ‘천하무적 이효리’ 콘서트 티켓을 제공하는 것.

이번 행사를 기획한 LG생활건강측은 이효리의 콘서트는 판매 당일 전 좌석이 매진 될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어 이자녹스 고객들의 호응이 더욱 뜨겁다고 말했다. 

아직 이효리의 콘서트 티켓을 구입하지 못한 소비자들은 입소문을 듣고 이자녹스의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있다.

이효리 본인도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이자녹스에 대한 애착이 강해 아이디얼 링거 아스틴C드롭을 항상 사용하고 있다고 말하는가 하면, ‘hey Mr.BIG’의 뮤직 비디오에 직접 이자녹스 립스틱을 들고 나왔을 정도라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이에 LG생활건강은 이번 이효리의 첫번째 솔로 콘서트를 후원하며 콘서트 당일, 샘플링 등을 통해 고객들과 만날 계획이다. 

이자녹스의 아이디얼 링거는 레드, 블루, 그린 컬러와 탄력, 보습, 모공의 기능을 컨셉으로 한 재미난 아이템으로 지난 9월 출시 후 현재까지 40억원을 돌파하며 올해의 히트 상품으로 선정됐다. 


www.isaknox.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