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장협회, 메이크업 무한도전으로 부산이 출렁-들썩-후끈!
분장협회, 메이크업 무한도전으로 부산이 출렁-들썩-후끈!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2.0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0여팀 참가 … 대상 김도현(고교부)·김대영(일반부) 수상
(사)한국분장예술인협회(회장 신단주)가 지난달 29일 부산 벡스코에서 ‘무한도전 메이크업 콘테스트-부산’을 개최했다.



보건복지부, 부산광역시, KNN 및 울산 MBC가 후원하고 (주)메쎄코리아가 주최하는 ‘국제뷰티&성형박람회2008(IBPS)’와 2008 무한도전 메이크업 콘테스트-부산이 함께 막을 올렸다.




이번 대회는 고교부, 일반부로 나눠 패션 메이크업과 환타지 메이크업 2종목이 오전과 오후로 진행됐으며, 총 2백20여팀이 참가해 대회장을 가득 메우며 성황을 이뤘다.




대회장을 맡은 신단주 회장은 “부산에서의 첫 무한도전 콘테스트가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한국의 메이크업이 세계적인 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과정에 무한도전 메이크업 콘테스트에 출전한 참가자들의 열기가 가장 큰 원동력이 될 것”이라며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시상식은 일반부와 고교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각각 대상과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이 시상됐다.




주요 수상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2009년 해외대회 출전 및 연수의 기회를 부상으로 받게 되는 각 부문의 대상은 △고교부 김도현(대전여자상업고등학교) △일반부 김대영(스타뷰티아카데미), 각 종목의 최우수상은 △고교부 패션메이크업 김지은(아뜰리에미용학원) △고교부 패션메이크업 한혜진(스타뷰티아카데미) △고교부 환타지메이크업 조지연(수203뷰티아카데미) △일반부 패션메이크업 손유정(부산여자대학 방송스타일리스트과) △일반부 환타지메이크업 김나리(우송대학교 뷰티디자인학과)가 각각 수상했다.




이날 부대행사로 대구미래대학 신병철 교수(텔미썸싱, 해피엔딩, B형 남자친구, 남자셋 여자셋, 주몽 등 분장)의 ‘특수분장의 기술과 활용’ 세미나가 진행됐으며, 분장협회는 세미나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세미나 수료증을 수여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는 무한도전 콘테스트에 많은 지원과 격려를 아끼지 않은 우송대학교 뷰티디자인과 이근원 학과장과 부산지회 한수정 지회장에게 각각 감사패와 공로패를 수여하기도 했다.


www.kmaa.o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