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네보, 코프레도르 (KANEBO COFFRET D’OR)
가네보, 코프레도르 (KANEBO COFFRET D’OR)
  • 나재선
  • 승인 2008.10.23 1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를 빛나게 하는 프로세스 메이크업 브랜드

지난 3월 선보인 (주)금비화장품(대표 고기영)의 ‘코프레도르’가 전문점 메이크업 마켓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 주목을 끌고 있다.


불어로 ’영원히 빛나는 소중한 작은 상자’라는 뜻의 코프레도르는 여성들이 추구하는 기품과 고급스러움 그리고 우아한 이미지를 겸비한 토탈 메이크업 브랜드로 개개인이 갖는 매력과 개성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것에 주목, ‘메이크업이라는 프로세스를 통해 나 자신을 더욱 빛나게 한다’라는 브랜드 컨셉을 추구한다.


특히 ‘샤이니 머티리얼’이란 패키지 디자인 컨셉으로 실버 소재가 지니고 있는 내면에서 솟아나오는 듯한 광택감에 의한 고급스러움을 표현, 코프레도르의 모던하면서도 품격있는 이미지를 표현한다. 20대~30대 여성을 핵심 타깃으로 하는 이 제품의 가격대는 2~4만원선.


제품 특징

Color : 투명한 발색과 다채로운 색상의 조화

일본 최고의 브랜드 가네보만의 독자적인 기술력이 집약돼 있다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한다. 코프레 도르의 앞서가는 기술과 품질은 최고 레벨의 투명도와 광택감을 실현시킨 신소재 ‘무색 투명 펄’로 인해 시간이 지나도 퇴색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다른 성분을 돋보이게 하는 멀티 효과를 부여한다.

 

Texture: 메이크업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뛰어난 질감

투명한 발색과 다채로운 컬러의 탁월한 발색 뿐만 아니라 광택, 펄감, 섬세한 터치와 부드러운 질감 등 매 시즌마다 뛰어난 텍스처의 질감을 선사한다. 반짝이는 질감과 부드러운 질감을 하나의 패키지에 담아 빛을 투과하는 듯 투명하면서도 입체 효과를 실현한다.


Function: 기본기능을 더욱 하이 레벨로 실현

가네보 만의 하이 레벨의 기술력이 제품 하나 하나에서 빛을 발한다. 트리트먼트 성분을 통해 입술케어는 물론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립스틱이나 보습 성분을 통해 눈가 건조를 방지하면서 부드럽게 밀착시켜주는 아이섀도 등이 대표적인 예. 또 살구엑기스, 살구 오일, 유자 엑기스, 라즈베리 케톤을 함유한 ‘후르츠 콤플렉스’가 입술의 혈행을 촉진하여, 보습을 지켜 준다. 


Touch: 바르는 순간 느껴지는 뛰어난 감촉

입술에 녹아 내리는 듯 밀착감 있는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하는 ‘크림 피트 오일’과 기분 좋은 물의 감촉을 재현한 듯한 ‘스무스 글로우 오일’이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감촉을 준다. 또 터치하는 순간 실크처럼 부드럽고 기분 좋은 감촉의 아이섀도는 피부의 요철을 매끄럽게 코팅하여 촉촉해 보이는 아름답고 매력적인 눈매로 정리해 준다.


2008 F/W 신제품

- 코프레도르 트렌스 딥 아이즈(Coffret D’or Trans Deep eyes)

빛과 그림자의 그라데이션 효과로 별빛처럼 반짝이는 눈빛을 연출하는 4색 구성의 아이섀도. 반짝이는 눈매를 위한 투명펄, 스타더스트 펄과 그윽하면서도 깊이 있는 입체적인 눈매 연출 위한 딥 칼라펄과 블랙펄 등이 조화를 이루어 아름다운 반짝임과 음영감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다. 또 가네보만의 모이스트 스무스 파우더가 눈가 피부의 요철을 매끄럽게 코팅하여 촉촉해 보이는 아름다운 눈매로 정돈해 준다.

- 코프레도르 W 스타일링 아이 브라우(Coffret D’or W styling eye brow)

아름다운 발색과 매끄럽게 그려지는 사용감으로 최근 유행하는 자연스러운 눈썹부터 개성있는 눈썹까지 연출 가능한 펜슬 타입의 아이브로우 제품. 라인의 강약 조절이 손쉬운 타원형 펜슬심이 내장돼 있어 눈썹을 쉽고 자연스럽게 표현할 수 있다. 특히 홀더 부분에 칩이 부착돼 있어 눈썹 컬러를 조절해 입체적인 눈썹 형태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


제품 구성 : 총 7종/10품목 구성

-아이섀도우:트랜스 딥 아이즈 5종.

-아이브로우:W 스타일링 아이브로우 3색.

-아이라이너:내츄럴 클리어 라이너 2종/스타 다즐링 라이너 2종.

-마스카라:디자이닝 마스카라 베이스 1종/디자이닝 마스카라 2종.

-립스틱:풀 스타일링 루즈 2타입/컴비언트 루즈 8종.

-립글로스:샤이닝 캐럿 글로즈 5색.

-치크:칼라 브러쉬 4색.


마케팅 전략

가네보 대표 토탈 메이크업 브랜드로 전략점 중심 집중 프로모션 강화

지난 3월 런칭 당시 50개의 선별된 전문점의 유통에서 F/W 신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1백개점으로 유통망을 확장하는 한편 입점 매장을 대상으로 고급스러운 코프레도르 제품의 디스플레이를 위한 3단 진열장을 지원하는 등의 공격적인 영업 판촉 전략을 계획하고 있다.


또 립스틱 구매고객에게 샘플 사이즈 립스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하면서도 소비자 친화적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 메이크업 서비스와 피부 및 제품 상담, 메이크업 노하우 전수는 물론 상품 판매에도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뷰티 카운슬러 시스템을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화해 신규 고객 창출을 적극 유도할 예정이다. 


이번 F/W 신제품인 아이섀도우 5종과 아이브로우 3종에 이어 내년 상반기에는 기존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 뿐만 아니라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도입, 진정한 토탈 메이크업 브랜드로 발돋움할 예정이다.


문의는 080-990-898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