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79 ‘대만 SOGO백화점’ 입점
스킨79 ‘대만 SOGO백화점’ 입점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10.20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멀티 기능성 제품 대만 소비자들에게 인기
(주)위즈코즈(대표 김동광)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스킨79는 최근 대만 SOGO백화점에 입점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해 대만에 진출한 스킨79는 올해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위해 대만의 SOGO백화점에 입점했다.




SOGO백화점은 일본, 말레이시아, 대만 등 다국적 유통 채널을 가지고 있는 명품백화점이다. 현재 매장에서는 스킨79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대만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어 점차 매출이 늘어 가고 있다.




대만 여성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은 ‘슈퍼플러스 비블레쉬 밤 핫 핑크’.




‘슈퍼플러스 비블레쉬 밤 핫 핑크’는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으로 식약청에서 심사받은 제품이다. 동시에 영양 및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하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이 밖에도 기능성 라인과 다양한 비비크림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미백 기능의 화이트 라인과 이중기능성 크림인 ‘멀티 액션 크림’, 토너와 에멀젼이 하나로 결합된 ‘에센셜 플루이드’, 그리고 캐비아 추출물이 60% 함유된 ‘캐비어 컴플렉스 세럼’ 등이다.




이에 대해 스킨79 홍보팀 관계자는 “대만의 날씨가 덥기 때문에 한 번에 여러 효과를 볼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제품을 선호하는 것 같다”며 “현재 대만에서는 인터넷의 발달로 비비크림하면 스킨79를 자연스럽게 떠올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대만 SOGO백화점의 성공적인 입점으로 향후 대만의 또 다른 백화점으로 진출하는데 유리한 고지를 선점한 스킨79는 이번 입점을 발판 삼아 대만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또한 스킨79는 비비크림과 다양한 기능성 제품으로 국내뿐 아니라 일본과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지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으며, 2009년에는 20개국 수출을 위한 해외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www.skin79.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