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핸드 리커버리 트리트먼트’ 발매
코리아나 ‘핸드 리커버리 트리트먼트’ 발매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10.06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습.브라이트닝.주름개선기능성 3 in 1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유학수)은 손의 건조함과 주름을 잡아 주는 ‘코리아나 핸드 리커버리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탁월한 보습력의 감마리놀렌산을 풍부하게 함유한 보리지씨 오일이 촉촉함과 매끈함을 살려 주며, 주름진 손을 탄력 있게 가꿔 주는 비타민E와 석류 추출물이 화사함을 더해 주는 3 in 1 제품이다.

코리아나 핸드 리커버리 트리트먼트는 얼굴과 다른 손의 피부 특성에 맞춘 전문 핸드 크림이다. 피지선이 적어 유ㆍ수분 균형이 쉽게 깨지고, 빈번한 수분 접촉으로 건조해지는 손에 감마리놀렌산이 수분을 공급해 주고, 피부 유사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피부 고유의 보습 성분인 히아루론산이 보습력을 강화한다. 바른 즉시 끈적임 없이 가볍게 흡수되는 발림성과 가벼운 에센스 제형의 신속한 흡수력으로 미끌거리지 않는다. 


핵심 원료인 천연 보리지는 지중해 연안이 원산지로 씨앗에서 추출한 오일에는 건강 식품으로 각광을 받고 있는 달맞이꽃 종자유보다  3배 이상 많은 20~26%의 감마리놀렌산을 함유하고 있다.


필수 지방산인 감마리놀레산은 피부 트러블을 완화시킬 뿐 아니라 피부 지질층을 강화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특히 하이드로겔 시스템이 잦은 세안으로 손상된 천연 보호막을 대신해 피부를 보호해 준다.

 

주름개선기능성 원료인 비타민E가 일생 동안 수없이 쥐었다 펴고, 반복적인 컴퓨터 작업과 설거지, 빨래 등 다양한 활동으로 생긴 잔주름을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유연하고 탱탱한 손으로 가꿔 준다. 


코리아나 이은숙 브랜드 매니저는 “최근의 안티에이징 특징은 얼굴 주름뿐만 아니라 다른 곳보다 노화가 빠르고 외부에 드러나 있는 핸드, 보디, 넥 등 부분 케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며 “핸드크림에 주름개선기능성 심사와 보습, 브라이트닝 등 3 in1 기능으로 손에 나타나는 문제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