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싱가포르매장에 송혜교 방문
라네즈 싱가포르매장에 송혜교 방문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9.2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출 4배 ‘껑충’--- 1천여명 몰려 북새통

라네즈의 전속 모델 송혜교가 싱가포르에서 인기 폭풍을 일으켰다.




오는 10월 말 방송 예정인 KBS 2TV ‘그들이 사는 세상’ 촬영 차 지난 11일 싱가포르를 방문한 송혜교는 바쁜 촬영 일정에도 자신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라네즈의 현지 매장을 방문, 라네즈 VIP 고객 및 싱가포르 현지 팬과의 깜짝 만남을 가졌다.




송혜교의 깜짝 이벤트는 싱가포르 이세탄 오차드 백화점 화장품 코너에 입점한 라네즈 매장에서 진행됐다. 송혜교의 방문은 5시로 예정되어 있었는데 오후 3시부터 백화점 화장품 코너는 송혜교를 보려는 인파로 인산인해를 이루었고, 특히 라네즈 매장은 VIP 고객과 팬, 싱가포르 현지 매체 기자 등 1천여명이 방문해 북새통을 이루었다. 송혜교의 매장 방문 소식에 유례없이 많은 인파들이 백화점으로 몰려들어 덩치 큰 보안요원들이 총출동되기도 했다.




이날 매장에서는 송혜교가 라네즈 VIP 고객들에게 직접 사인한 엽서를 증정하고 함께 사진을 찍는 이벤트가 진행돼 송혜교를 보려고 줄을 선 싱가포르 팬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 또한 라네즈 매장의 직원들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난꽃이 들어 있는 액자를 선물하는 열성을 보이기도 했다.




라네즈는 이날 송혜교의 방문에 앞서 송혜교가 직접 사인한 가을 메이크업 제품 60개를 한정 예약 판매를 실시하였고, 이 한정 상품은 판매를 시작하자마자 100% 판매가 완료되었다. 또한 행사 당일 라네즈 매장 매출이 평소의 4배 이상 증가하는 송혜교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




송혜교는 싱가포르 잡지의 표지모델 섭외 1순위로 꼽힐 만큼 싱가포르 현지에서도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송혜교는 라네즈 매장 방문 외에도 세인트 레지스 호텔에서 ‘그들이 사는 세상’ 드라마 제작진과 함께 드라마 제작 발표회를 갖는 등 바쁜 일정을 보낸 후 귀국했다.


www.amorepacif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