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나는 입술 연출을 위한 ‘바비 립브리즈 밤’ 출시
빛나는 입술 연출을 위한 ‘바비 립브리즈 밤’ 출시
  • 나재선
  • 승인 2008.09.23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습은 기본, 반짝이는 광택감으로 촉촉한 입술 연출

(주)파라코(대표이사 조현주)에서 ‘바비 립브리즈 밤(Barbie Lip Breeze Balm)’을 출시한다.


입술의 자연스러운 발색을 유도하고 반짝이는 마무리감의 바비 립브리즈 밤은 고광택 크림 타입으로 총 4가지 색상으로 출시됐으며 하루종일 입술을 반짝이는 촉촉함으로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에몰리엔트 오일, 밀착력 있는 얇은 필름으로 가벼운 편안함을 부여하고 반짝이고 빛나는 폴리머가 함유돼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


끈적임 없이 가벼운 사용감으로 하루종일 반짝이는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이 제품은 물기를 머금은 듯한 반짝임과 은은한 컬러감을 연출하며 편안하게 마무리된다.


주요성분인 스쿠알렌, 피토스테롤, 다이스왁스, 쉐버터, 식물성 오일, 비타민E 등이 함유돼 피부유연성, 피부연화 효과가 있으며 보습성분 함유로 건조한 바람으로부터 입술 점막 보호, 트고 갈라짐 현상을 방지할 수 있다.


01호 바비핑크는 핑크톤이 감돌고 반짝임이 살아 볼륨감과 건강한 입술 표현하며  02호 피치샤이니베이지는 펄감으로 입술을 글래머러스하게 표현한다. 03 누드베이비핑크는 무색이며 04호 래디쉬브라운은 붉은 브라운 톤으로 발색력이 가장 우수하다. 용량은 3.5g.


한편 자신에게 맞는 립밤을 고르는 요령은 자신의 입술 색깔에 가장 가까운 색을 선택하여 광택감을 부여하는 것이 전체적으로 얇아진 메이크업 트랜드와 어울리며 약간의 생기가 감돌 수 있는 립에 포인트를 둘 때는 펄이 들어 있는 립스틱 보다는 자연스러운 컬러의 립스틱을 선택하고 그 위에 립밤으로 마무리 하는 것이 더 가벼우면서도 반짝이는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www.parac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