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피부노화에 적극 '대응'
남성 피부노화에 적극 '대응'
  • 나재선
  • 승인 2008.09.18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금 나노 콜로이드' 함유된 멀티 기능성 안티에이징 남성 화장품

동성제약(대표 이양구) 에스메딕화장품이 미네랄 성분으로 피부 깊숙한 활력을 되찾아주는 이중 기능성 남성 브랜드 ‘일 프리우스 옴므’를 출시했다.


남성 피부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멀티기능성 안티에이징 스킨 트리트먼트 브랜드 일 프리우스는 뚜렷한 복고지향적 성향을 드러내면서도 모던함을 접목하여 새로운 트랜드를 선도하는 ‘레트로 모더니즘’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나노 사이언스와 백금성분을 활용한 ‘백금 나노 콜로이드’가 함유돼 기능을 중시하는 신세대의 니즈에 부합하고 있다.


일 프리우스는 프랑스어의 남성형 대명사인 IL과 ‘앞서가는’, ‘내일의’이란 의미를 가진 라틴어 Prius의 합성어로서 미래를 선도하고 다른 이들보다 앞서 나아가는 이 시대의 오피니언 리더를 상징하는 남성전문 브랜드의 이미지를 나타낸다.


브랜드 특징 및 컨셉

일 프리우스 닥터 M 플래티늄은 현대사회 속에서 빠르게 변화하고 이른 노화의 징후를 경험하는 남성 피부에 활력과 균형을 관리해주는 ‘SKIN VIP’ 효과를 전달하여 건강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꾸어주는 프리미엄 스킨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주요성분

- 콜로이달백금(백금 나노 콜로이드)
: 나노 사이즈로 미립자화한 백금 파우더를 나노 콜로이드 상태로 제형화한 것으로 현존하는 금속물질 중 가장 안전하고 인체에 무해하며 노화의 주요 원인인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능력이 뛰어나, 탁월한 피부개선 및 피부 활성 효과가 있는 성분이다.

- S.C 파우더: 피지 컨트롤 및 진정작용이 한층 강화된 피지 흡착 파우더로 피부 번들거림을 최소화하여 트러블 없이 깨끗하고 보송보송한 피부로 가꾸어 준다.

- 알부틴(미백기능성 인증성분): 기미, 주근깨의 원인인 멜라닌 색소의 생성을 억제하여 깨끗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 아데노신(주름개선기능성 인증성분): 생물이 활동하는데 있어서 필수적인 ATP를 구성하는 성분으로 세포내로 쉽게 흡수되어 생체내에서 합성되며 각종 대사를 조절하는 중요한 물질로, 콜라겐 합성을 도와주고 진피내 피부세포를 활성화시켜 탱탱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향취특징

30대 남성 타깃의 상쾌하면서도 세련된 고급스러운 향

탑노트 : 라임, 탠저린 등의 프레쉬한 향의 생동감 있는 터치로 시원하고 상쾌한 느낌

미들 노트 : 물과 바이올렛 느낌이 샤프론 등의 플로럴 향취와 어우러져 현대적인 새로운 남성상의 이미지를 감각적으로 표현

베이스 노트 : 와일드한 시더우드 야생목의 향취가 부드럽고 로맨틱한 머스크, 앰버 등과 어우러져 조화로운 감미로움을 표현


제품 특징

- 닥터 M 플래티늄 스킨(150ml)

피부에 충분한 에너지와 수분을 공급해주며 청량한 상쾌함으로 진정 및 수렴효과를 준다. 피부밸런스가 불균형해져 지치고 칙칙해진 피부에 생생한 활력을 주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산뜻한 사용감의 수분에너지 공급형 화장수.

- 닥터 M 플래티늄 로션(150ml) [주름개선&미백 2중 기능성화장품]

주름개선과 미백효과를 함께 얻을 수 있는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노화의 징후로 어둡고 칙칙해진 피부를 하얗고 투명하게 가꿔주며 탄력을 잃고 잔주름이 늘어가는 피부를 탱탱하게 만들어준다. 콜로이달 백금과 멀티비타민을 적용하여 불균형으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에 균형 잡힌 유/수분을 공급해 보습 및 피부활성 효과를 실현하는 에센셜 영양유액.

- 닥터 M 플래티늄 폼 클렌저(100ml)[증정용]

풍부하면서도 미세한 입자의 거품이 피부 노폐물, 과도하게 정체된 각질 및 피지를 말끔하게 닦아내며 내외적 청정효과를 주어 산뜻하고 깨끗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자극이나 당김없이 편안하고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세안제.


마케팅 전략

일 프리우스 브랜드의 성공적인 시장진입을 위하여 전문점 마진율을 높일 수 있는 파격적인 정책을 준비하고 제품 가격대를 합리적인 4만원대로 책정했다. 또 강인하고 세련된 남성의 이미지를 소비자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해 다양한 문화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있다. 에센스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남성을 위해 로션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수분공급은 물론 주름개선, 미백 관리가 한 번에 될 수 있도록 했다. 또 남성들이 피부 노폐물의 효과적인 세안만으로도 좀 더 건강한 피부로 관리할 수 있다는 점에 주목, 남성피부전용 폼 클렌저를 기초와 함께 세트화해 차별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