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유얼 페이스 시즌2 에서.. 2008 뷰티 모델 최종 우승자 김유미, 정찬용 선정
(주)이지함 화장품(대표 김영선)의 모델 선발대회 프로그램인 ‘쇼 유얼 페이스 시즌2’가 이번 주 최종 우승자를 선정하며 그 막을 내린다.
동아TV 채널을 통해 약 3주 동안 방송된 ‘2008 쇼 유얼 페이스 시즌 2’는 본선을 통과한 예비 모델 8명이 최종 우승자가 되기 위한 서바이벌 과정을 사실 그대로 담아내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8일 숨막히는 대결 끝에 2008년 이지함 화장품 모델로 활동할 최종우승자가 선발됐다. 그 행운의 주인공은 ‘김유미’, ‘정찬용’으로 선발된 모델은 앞으로 1년간 잡지, 옥외 광도 등 이지함 화장품 광고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여자모델 김유미는 화면의 요정으로 불리 울 만큼 깨끗하고 지적인 이미지로 이지함 화장품의 뷰티 모델로서의 완벽한 이미지를 소유하고 있다.
또 촬영 내내 꽃미남으로 불리며 누나들의 많은 애정 공세를 받았은 정찬용은 평소 모델 지망생다운 포즈와 강단으로 쟁쟁한 경쟁자들과 당당히 겨뤄 최종 우승자에 선정됐다.
이지함 화장품 김영선 대표는 "늘 프로가 되기 위해 2% 부족한 면을 스스로 채우려 노력하는 젊음과 이들의 열정이 항상 소비자들과 함께 숨쉬고, 느낄 수 있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이지함 화장품과 닮았다"며 "내년에는 더욱 새로운 프로그램으로 소비자들을 찾아 갈 것”이라고 말했다.
www.LJHmall.com
저작권자 © 장업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