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라] 사쿠라베일
[한국폴라] 사쿠라베일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9.02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쿠라 추출물 배합한 스킨케어 시리즈
 


 


사쿠라 추출물 등 ‘화(和)’의 소재 배합


고품질, 합리적 가격의 스킨케어 시리즈




<브랜드 컨셉>


현대는 피부의 외부환경이 악화되고 있다. 에어콘의 보급, 대기오염, 오존층의 파괴, 건조 등이 항상 피부의 주변에서 일어나고 있다. 따라서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것이 사쿠라베일의 역할이다.


SAKURAVEIL은 사쿠라 추출물 등 ‘화(和)’의 소재 배합으로 외부 자극에 영향 받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만들고 벚꽃잎처럼 섬세하고 촉촉한 피부를 유도해 피부의 아름다움을 실감할 수 있는 스킨케어다. SAKURAVIEL은 신규 고객에게 스킨케어의 장점과 매력을 전달하고 POLA 기술의 우수함을 알리기 위해 발매된 제품이다.





<제품특징>


사쿠라 엑스를 비롯하여 많은 화(和) 엑기스를 배합해 현대 여성의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지키는 힘을 높이고 피부결이 정돈된 윤기있는 피부로 유도한다. 전 제품 모두 폴라의 기술을 적용해 합리적인 가격이면서도 최상의 고품질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POLA를 처음 사용하는 고객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일본 폴라가 해외에서 처음 실시한 제품 테스트로 모공의 트러블이나 여드름으로 고민하는 사람에게도 좋은 제품이다. 릴렉스 아로마향을 전 제품에 배합해 상쾌함을 가진 부케 그린 향으로 피부도 마음도 릴렉스 할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


벚 꽃잎의 엷은 핑크색과 벗 나무의 진한 갈색으로 모던하게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구성>


클렌징밀크, 워쉬, 셀프포밍 더블 워쉬, 티존 퓨리파잉 스크럽, 마사지&마스크, 로션 I,II, 밀크 I,II,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모이스춰라이징 젤 크림, 아이크림 12품목 및 3종세트인 도쿠도쿠세트 I, II로 구성됐다.





△클렌징 밀크(195ml)


농도가 짙은 유액상의 밀크가 메이크를 부드럽게 닦아내어 주고 클렌징후의 피부에 촉촉함과 부드러움을 준다.


△워쉬(125g)


도쿠다미추출물(피지억제성분)과 세박식산데리베이티브(피지케어 성분)의 배합으로 풍부하고 고운 거품이 부드러운 세안을 도와주고 세안후의 피부는 산뜻하고 촉촉한 촉감을 느끼게 해준다.


△셀프 포밍 더블워쉬(205㎖)


엷게 발린 메이크업도 지울 수 있고 아침저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펌프를 누르기만해도 거품이 나오는 새로운 타입의 세안제.


△티존 퓨리파잉 스크럽(60g)


숯이 함유되어 T존의 모공 노폐물 및 블랙헤드를 깨끗하게 제거하고 피지를 흡착하여 산뜻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마사지&마스크(100g)


마사지하기 쉬운 크림으로 피부가 팽팽해진 느낌과 촉촉함이 느껴진다.


△로션 I,II (150㎖)


두가지 타입의 로션이 촉촉하고 산뜻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밀크 I,II (100ml)


도쿠다미추출물(피지억제 성분)과 히아루론산(보습성분)이 함유되어 촉촉하고 끈적임이 없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


△하이드레이팅 에센스 (29ml)


유분을 마이크로 사이즈까지 작게 해서 물에 녹였기 때문에 촉촉하지만 피부 속까지 느껴지는 윤기를 느낄 수 있다.


△모이스춰라이징 젤 크림 (35g, 45,000원)


깜작 놀랄 정도의 보호력이 있는 젤크림.


△아이크림 (20g, 45,000원)


아주 순하고 바르기 쉬운 크림은 눈 주위의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고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준다. 또한 혈행 촉진 성분인 진생 X에 의해 다크써클을 신경 쓰지 않고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마케팅 전략>


한국폴라는 올 가을 스킨케어 시리즈인 사쿠라베일을 선보이면서 중저가 스킨케어 시장에서 폴라 브랜드의 인지도가 한층 상승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폴라제품을 원하는 전국의 전문점에 입점이 가능하도록 패키지 전략과 초기 집중적인 홍보로 기존 거래 전문점 외에 신규전문점 입점을 최우선 목표로 전략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또 실구매 고객 확보를 위해 디스플레이 스탠드와 전제품 테스터 지급을 하고 판촉물로 기름종이, 샘플을 제공해 제품력을 알려나갈 계획이다. 또 교육도 미용교육팀의 조직을 보강해 지원을 강화할 방침이다.


www.pola.co.kr





▲이미지 2컷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