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女心을 ‘아트 컬러’ 에 담다
가을 女心을 ‘아트 컬러’ 에 담다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8.20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휘 ‘아트 플라워’ 메이크업 라인 제안


                                                                              

가을 시즌을 맞아 아이섀도, 블러셔 등에 예술가 작품이나 과감한 전통문양 등을 도입한 화려하고 이색적인 색조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다.




LG생활건강 오휘는 ‘꽃’작가로 널리 알려진 홍지윤 화가와 함께 새도우, 블러셔 등의 메이크업을 하나의 예술로 승화시킨 ‘아트 플라워’ 메이크업 라인을 선보인다.





LG생활건강 오휘 김희선 BM은 “오휘 가을 룩은 아티스트 홍지윤 작가의 작품 ‘세상의 모든 꽃들’에서 영감을 받았다. 보헤미안의 자유로운 영혼과 에스닉한 감성을 꽃을 통해 예술로 승화시킨 테마를 담고자 섀도, 블러셔 등에 홍지윤 화가의 ‘꽃’ 문양을 담았다”고 말했다.





오휘가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은 전체적으로 깊이감 있고 풍부한 느낌의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에 오렌지 브라운 립글로스, 오렌지 블러셔로 강렬함과 여성스러움을 조화롭게 표현한다.





화려한 꽃 모양이 담긴 ‘오휘 아티스트 새도우’와 ‘오휘 아티스트 블러셔’에는 다양한 컬러의 화려한 꽃무늬가 입체적이고 매혹적으로 조화되었다. 섀도는 세련된 컬러감으로 눈화장을 가능케하고, 블러셔 꽃모양의 다양한 핑크컬러가 블렌딩 효과를 주어 얼굴을 생기있고 화사하게 해준다.





오휘 메이크업에 작품을 담은 홍지윤 화가는 동양화에 단아하면서도 선명한 색채가 더해지는 ‘퓨전 동양화’작품을 선보이며 명성을 얻고 있는 화가다. 서울, 뮌헨, 런던에서 활발하게 활동했으며 현재는 홍익대학교 동양화과에서 교수로 활동 중이다. 담백하고도 대담한 그림으로 동양적 아름다움을 표현한 그녀는 올해 꽃을 모티브로 한 홍지윤의 ‘루즈 다이어리’를 출시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www.ohu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