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케이코리아, ‘365 Sunny Day’ 이벤트
메리케이코리아, ‘365 Sunny Day’ 이벤트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8.18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 365명에게 푸짐한 경품 지급
메리케이코리아(황명 대표이사)에서 베스트셀링 선케어 제품 관련, 푸짐한 고객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31일까지 메리케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365 Sunny Day’ 이벤트는 3가지 메리케이 선케어 제품 중 하나를 선택해 15자 이내의 애칭을 지어주는 간단한 형식.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65명에게 ‘메리케이 선 프로텍터 SPF22/PA+++’ 또는 ‘자외선 감지 팔찌’를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인 ‘메리케이 선 프로텍터’는 다양한 식물 성분이 함유돼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며 자외선 차단은 물론,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외선 감지 팔찌’는 자외선 강도에 따라 컬러가 변하는 깜찍한 펜던트가 달려있어 훌륭한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무르익어가는 여름과 곧 다가올 초가을에도 자외선의 피부 공격은 계속되듯, 자외선차단제는 우리가 매일 섭취해야 하는 물과 음식만큼이나 중요한 사계절 필수품이 됐다. 메리케이 선케어 라인은 얼굴 전용 제품인 ‘선 프로텍터 SPF22/PA++’, 전신 사용 가능한 ‘선 스크린 SPF30/PA+++’과 ‘애프터-선 리플레니싱 젤’ 그리고 입술 보호 제품인 ‘립 프로텍터 선스크린 SPF15/PP++’로 구성돼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메리케이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maryka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