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유니베라 푸른 꿈나무 캠프 개최
제22회 유니베라 푸른 꿈나무 캠프 개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8.1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니베라 UP·본사 임직원 자녀 함께 참여
유니베라(대표 이병훈, 김동식)는 지난달 29일부터 2주간 청강문화산업대학(학장 이수형)에서 ‘2008 유니베라 푸른 꿈나무 캠프’를 개최했다.



올해로 22년째 진행되고 있는 ‘유니베라 꿈나무 캠프’는 여름 방학을 맞은 유피(UP: Univera Planner) 및 본사 임직원자녀 3백50여명을 대상으로 자연, 문화 체험 활동을 통해 환경의 소중함과 공동체 활동에서 살아가는 방법을 찾을 수 있게 하는데 캠프의 의의를 두고 있다.




7월 29일부터 8월 1일(1차), 5일부터 8일(2차) 등 총 2차로 나뉘어 경기도 이천에 자리한 청강문화산업대학에서 진행된 이번 캠프는 체육 활동을 비롯한 생활염색, 요리, 재즈댄스, 사물놀이, 애니메이션 등 자연문화사랑 프로그램을 통해 게임, 컴퓨터 등에 젖어있던 아이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됐다.




유니베라 관계자는 “유니베라 푸른 꿈나무 캠프는 유피와 본사 임직원 자녀들을 위한 자연캠프로 직원들의 자녀들까지 세심하게 배려함으로써 기업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형성하고 유니베라의 한 가족으로서의 의미와 역할을 가질 수 있었으면 한다. 유니베라의 기업 슬로건인 ‘Heal the World’의 실천인 자연과 인간을 사랑하는 유니베라 정신이 푸른 꿈나무 캠프 취지에 담겨 있다”고 말했다.




이번 캠프에 참여한 자녀를 둔 직원은 “자칫 시간을 허비할 수 있는 여름 방학이 캠프를 통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협동, 인내심을 배울 수 있는 보람된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www.univer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