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이벤트
”크리스탈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7.2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싸이닉, 홈피서 한달간 진행

싸이닉은 고귀한 보석 성분을 담아 피부 본연의 화사함과 자연스런 반짝임을 더해주는 크리스탈 메이크업 컬렉션(CRYSTAL MAKE UP COLLECTION) 제품 출시를 기념해 스와로브스키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싸이닉 홈페이지(www.scinic.com)를 통해 지난 14일부터 8월 14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내에 크리스탈 메이크업 라인의 4가지 제품(메이크업 베이스, 메이크업 밤, 아이라이너, 마스카라)을 구매한 후 최고의 후기를 남긴 고객 1명을 추첨하여 60만원 상당의 스와로브스키 목걸이를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 동안 크리스탈 라인의 제품을 구

매하는 고객에게는 예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의 러블리 샤인 립글로스를 1:1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싸이닉의 크리스탈 메이크업 컬렉션은 사파이어·진주·시트린·토르마린 등의 보석 성분이 피부를 보다 환하고 매끄럽게 가꿔주고, 결점을 커버하며 피부 본연의 매력과 빛을 발산시켜주는 메이크업 제품이다. 신비롭고 고귀한 느낌을 주는 컬러인 퍼플(purple)로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하여 제품 전체에 쥬얼리를 콘셉트화 하였고, 여성들이 좋아하는 플로럴 자스민 향을 담았다. 



제품은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매력적으로 빛나는 피부톤을 표현해주는 ‘크리스탈 워터리 베이스’와 자외선 차단 효과에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과 피부를 화사하게 살려주는 틴티드의 4가지 기능을 한번에 집약한 ‘크리스탈 멀티 메이크업 밤’ 등의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 진주파우더와 특별 고안한 파니에 브러시가 촉촉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크리스탈 티어드 볼륨 마스카라’, 진주파우더 성분이 신비롭고 영롱한 눈매를 연출해주는 ‘크리스탈 블랙 아이라이너’ 등의 포인트 아이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하여 총 4종으로 구성되었다. 



또한, 7월말에는 피부를 크리스탈처럼 오랜 시간 동안 화사하게 연출해주는 ‘쥬얼리 팩트’와 다공성 실리콘 파우더가 피지를 흡착하여 매트하고 실키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크리스탈 세범 컨트롤 팩트’가 출시 될 예정이다. 


www.scin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