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투게더 송운서 대표
라이프 투게더 송운서 대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7.16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꾸준한 사회환원과 지역발전 위해 노력할 것
"서울부터 제주까지 시도 우수기업들이 참가하는 제1회 지역투자 박람회에 강원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참가하게되 자긍심을 느낀다"



제1회 지역투자 박람회 참가한 송운서 대표는 "회사 직원의 장애인 고용 비율이 30%선에 이르며, 사랑의 김치은행 운영 등 큰규모의 사회 환원은 아니지만, 기업의 이익을 꾸준히 사회에 환원하려 노력하고 있다"며 "라이프 투게더는 유망중소기업 선정은 물론 강원도 착한기업 1호로도 선정되는 등 지역발전에 기여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고 밝혔다.



송 대표은 "그동안 직판 유통을 중심으로 피부 관리실 제품에 개발과 생산, 판매에 주력했다"며 "이번 제1회 지역투자 박람회에 소개한 발아순과 아토굿 제품을 통해 시판시장과 해외시장을 공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발아순은 국내에서 재배한 오죽, 흑태, 흑임자, 흑미, 서목태의 어린순을 추출물과 생약 추출물, 온천염을 유효 성분으로 함유한 헤어테어 제품이며, 아토굿은 한림대학교와 산학연 공동기술개발을 통해 개발했으며, 피부염증 예방 및 치료용 천연물 조성물 특허도 취득한 상태이다.   



송  대표는 "라이프 투게더가 강점을 가지고 있는 바디케어, 헤어케어, 피부미용 전문제품과 고농축 엠플류의 개발은 물론 여드름, 아크네 제품 등 스킨케어 제품도 우수한 품질력을 바탕으로 국내 시판 시장과 해외시장 공략에 적극 나설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송 대표는 "더불어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지금까지 사회 공헌 활동을 꾸준히 해왔던 만큼 앞으로도 기업의 이익을 사회에 환원하는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