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드리, ‘님은 먼곳에’ 시사회 이벤트
더나드리, ‘님은 먼곳에’ 시사회 이벤트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7.14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풍성한 이벤트…브랜드 홍보 주력
더나드리(대표이사 임재수)가 영화 ‘님은 먼곳에’ 시사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 응모기간은 이달 20일까지며, 나드리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해피테리아(www.happyteria.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님은 먼곳에는’ 남편을 찾아 베트남 전쟁터로 나간 순이(수애)의 여정을 다룬 전쟁 휴먼 드라마로 이준익 감독의 ‘라디오스타’, ‘즐거운 인생’을 잇는 음악 3부작이자 이 감독의 첫 여성영화로 큰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영화 속 70년대의 빈티지 노래가 관객들의 향수를 자극시켜 잔잔한 감동을 더해준다.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하는 이승연 계장은 “베트남 전쟁 등 향수어린 소재와 음악영화라는 점이 젊은층부터 중장년층까지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폭넓은 고객층의 참여가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밖에 더나드리 사이트에서는 7월 한 달간 이벤트가 가득하다. 개인 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를 비롯한 SKT 위시 품평단 등을 실시해 브랜드 홍보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다. 



앞으로 더나드리는 영화 시사회 및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 풍성한 혜택을 제공함과 고객과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넓혀나갈 예정이다.




한편 시사회는 오는 23일 이뤄지며 자세한 사항은 해피테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