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나드리]위시 포 맨
[더나드리]위시 포 맨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7.14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의 피부를 부드럽게, 활력있게!
출시 배경

최근 시판 전문점에서 남성 화장품시장의 세분화, 기능화 추세가 나타나고 있다. 이는 남성들이 자신을 가꾸고자 하는 욕구가 증대되고 있기 때문. 제품 선택에 있어서도 스스로 선택하는 경향이 높아지고 있어 남성들의 요구가 많이 반영되고 있는 편이다.




이런 뜨거운 관심을 반영하듯 남성들의 피부도 예민해진 듯하다. 거칠었던 남성 피부는 점점 부드러워지고, 향취나 사용감에서도 소프트하거나 저자극 제품을 선호하는 추세.




더나드리(대표이사 임재수)는 순하고 합리적인 가격대의 남성 기초 화장품을 라인업함으로써 소비자 니즈에 대응하고자 했다.








제품 특징 및 주요 성분


위시 포 맨 라인은 외부환경 및 생활습관으로 인해 스트레스에 시달리는 남성 피부를 저자극과 저알콜의 순한 컨셉트로 해결해 주는 안티 스트레스 제품. 3040 남성들을 위한 위시 포 맨은 크게 세 가지 특징이 있다.





첫째, 아스타 나노좀 성분에 의한 항산화 효과 부여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인 토코페롤의 550배 이상 항산화 효과를 지닌 아스타 나노좀의 뛰어난 효과로 피부 겉과 속을 동시에 개선해줘 남성 피부를 건강하고 생생하게 가꿔 준다.




둘째, 피토 허브수로 피지조절 및 모공을 정화해줘 유난히 피지가 많은 남성 피부 개선


약쑥·모링가·야로우 추출수 등 천연 허브 추출수를 통해 모공을 정화, 수축해 주고 피지 분비를 조절해줘 산뜻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셋째, 아미노산 복합체를 통한 피부 세포의 활력 증진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주는 아미노산 복합체가 세포를 활성화시켜 건강하고 균형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제품 구성


위시 포 맨에서 처음 출시된 ‘위시 포 맨 세범프리 폼 클렌저’는 피지 분비가 유난히 많은 남성피부를 맑게 해줄 첫 번째 아이템. 풍성하게 거품을 내 세안하면 피지 조절은 물론 각질 등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준다. 이 제품은 면도 시 쉐이빙 폼으로도 활용이 가능해 남성들에게 더욱 어필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위시 포 맨 마일드 스킨’은 피토 허브수가 함유돼 피지 조절과 모공 수축에 효과적이다. 저자극&저알콜 타입으로 세안이나 면도 후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위시 포 맨 마일드 에멀젼’은 항산화 효과가 높은 아스타 나노좀과 각종 식물 추출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를 진정시키고, 산뜻한 사용감으로 남성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 준다.











마케팅 전략


더나드리는 남성 시장에 중저가대의 남성 제품이 필요하다고 판단, 위시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하게 됐다.




특히 이번 남성 제품은 순한 저알콜&저자극 제품이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지고 있는 남성들에게 더욱 어필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마케팅팀 이연정 대리는 “여름철이 되면 남성 피부가 피지 등 특히 많은 고민을 안게 된다”며 “최근 순한 제품을 찾는 남성들이 늘어가는 추세에 발맞춰 저자극&저알콜 타입의 위시 포 맨 라인이 강력하게 어필할 것”이라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더나드리는 세트 안에 휴대가 간편한 미니어처 제품을 내장하는 등 여름철 바캉스를 위한 전략 세트를 기획해 하절기 매출 향상에 긍정적인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더나드리는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는 남성 화장품시장에 중저가대의 위시 포 맨 라인을 주력 제품으로 내세워 나드리 고객 확보에 힘을 더할 예정이다.


www.thenadre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