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천연팩 인기몰이
코리아나, 천연팩 인기몰이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6.24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여름 맞아 머드․따나까나무․녹두․옥 함유 제품 강세



한여름이 다가오면서 자연 성분으로 만든 천연 팩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코리아나화장품이 밝혔다. 머드, 따나까나무, 녹두 등 자연 성분을 함유한 천연 팩들은 뜨거운 태양으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켜 주기 때문에 본격적인 여름철이 가까워지면서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는 것. 


‘비취가인 생기 숯 모델링 팩’은 지리산에서 채취한 참나무로 만든 참숯 성분의 흡착 효과로 피부 노폐물을 제거해 주며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 준다. 뿐만 아니라 보습 효과가 우수한 트레할로스와 해조에서 추출한 알지네이트 성분이 피부에 보습 모델링 막을 형성해 피부를 활성화시켜 준다. 또 녹용, 당귀, 구기자를 저온감압추출법으로 추출한 한방복합 성분의 보려단이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며, 맑고 생기 있게 가꾸어 준다.  


이미 국내 최초의 머드팩을 선보였던 바 있는 코리아나화장품은 올 여름 ‘코리아나 미네랄 머드 트리트먼트 팩’을 새롭게 출시했다. 제품에 사용한 머드의 원산지는 미국 내에서 자연환경이 가장 잘 유지된 유타주에 위치해 있다. 특히 고대 빙하시대의 비밀을 품고 있는 고대 호수인 Lake Bonneville의 가장 깊은 곳의 머드를 사용했다.


또한 머드에 일반 정제수를 섞은 것이 아니라 일본의 재보 온천수를 넣었다. 재보 온천수는 일본 가고시마현의 화산에서 얻은 것으로 천연 미네랄과 알카리 이온수로 유명하다.


이는 유타 지역의 청정 머드와 어우러져 머드의 청정, 흡착 기능에 더해 피부가 필요로 하는 미네랄 성분을 공급해 주고 세포를 활성화시키며 세포 재생을 촉진시켜 준다. 


한국산 녹두를 주성분으로 한 워시 오프 타입의 청정 보습팩인 ‘녹두 퓨어 팩’도 인기가 높다. 녹두의 청정, 보습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녹두 단백질은 다른 곡류보다 피지 제거 기능이 월등히 높기 때문에 피부 청정 효과가 뛰어나다.




에센셜 엔시아에서는 올 여름 ‘에센셜 엔시아 따나까 포어 타이트닝 모델링팩’을 선보였다.  히말라야산맥과 미얀마 등지에서 10년 이상 자란 천연 따나까나무를 주요 성분으로 사용해 일반 클렌징으로는 제거할 수 없는 모공 깊숙한 곳의 노폐물을 제거해 주고, 모공 수축은 물론 탄력이 떨어진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가꿔 준다. 모델링팩 타입으로 팩 안쪽에서 수분이 촉촉하게 배어나와 피부를 부드럽게 해 줄 뿐 아니라, 피부 온도를 5.5도 낮춰 줘 뜨거운 태양으로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켜 준다.


따나까나무는 피부를 시원하게 해 주는 쿨링 효과, 모공을 깨끗하게 하고 조여 주는 효과, 유분을 조절해 주는 효과, 태양으로 인해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예방해 주는 효과를 갖고 있다.




옥의 피부 효능을 살려 만든 ‘코리아나 스페셜 케어 옥마스크’도 인기 제품이다. 코리아나 송파기술연구소는 옥이 다량의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어서 피부 세포 활성을 촉진하며, 음이온을 다량 방사해 피부를 투명하고 부드럽게 가꿔 주는 피부 개선 효능이 있음을 입증했다. 코리아나 스페셜 케어 옥마스크는 미네랄이 풍부한 옥 성분과 피지 흡착 및 모공 수축 효과가 우수한 화이트 클레이 성분을 함유한 브라이트닝 마스크이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