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샤리프, 고정고객으로부터 호응 좋아
오마샤리프, 고정고객으로부터 호응 좋아
  • 나재선
  • 승인 2008.06.23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샘플사용 후 찾아요’, ‘제품력 대단해요’

㈜오마샤리프화장품(대표이사 이양구)의 신제품 ‘리투앤 더 화이트시프트 멜라노’가 출시 1달 만에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일산에 위치한 화장품 전문점 ‘아름다운세상' 한미경 대표는 오마샤리프화장품 중 리투앤을 가장 많이 판매하고 있다며 기존 화이트닝 제품보다 보습력이 뛰어나며 화이트닝 효과도 좋아 30대 이상 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처음 주위 권유로 리투앤을 판매하기 시작한 한대표는 처음엔 가격이 비싸 고객이 부담스러워 하지 않을까 우려했는데 제품력을 믿고 꾸준한 샘플링을 통해 고정 고객을 만들어 나가 현재는 다수의 고정고객을 만들었다.

 

샘플을 사용해보고 오는 고객들은 직접 전문점에 와서 제품을 보고 더욱 만족한다. 그 이유는 기존 디자인을 탈피해 3단계 시스템으로 심플하게 출시됐으며 고농축 화이트닝 나이트 테라피와 데이 테라피가 관리를 해주고 마지막 솔루션이 보습력을 줘 사용해 본 고객은 대부분 제품력에 신뢰를 가진다.


한대표는 “고객 한분의 마음을 움직이기가 너무 힘들며 제품력이 우수해야 고객을 확보하고 오랫동안 고정고객으로 만들어 나갈수 있다”며 “오마샤리프 화장품은 탄탄한 제품력으로 이런 불경기에도 소비자에게 추천 할 수 있다”고 말했다.


또 “이번 화이트닝 같이 차별화된 제품으로 고객에게 샘플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 제품 판매에 많은 영향을 준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력을 지닌 제품 개발에 힘써달라”고 당부했다.


www.i-omarsharif.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