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스킨케어 인기 급상승
아디다스 스킨케어 인기 급상승
  • 나재선
  • 승인 2008.06.23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파워와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스마켓에서 인기 몰이

씨이오 인터내셔날(대표 김유성)이 지난 6월부터 리뉴얼된 아디다스(adidas) 스킨케어 라인을 선보이자마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아디다스 스킨케어 라인은 매스 마켓을 공략하기 위해 현재 전국 GS25 편의점과 대형 마트를 포함 1천여 개가 넘는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씨이오 측은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하루에도 몇 백개씩 추가 주문이 쇄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 런칭 이후 소비자들의 인터넷이나 전화를 통한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


특히 GS25 편의점의 경우 아디다스 스킨케어와 관련해 특별한 카운셀링이 이루어지지 않는데다 테스터 제품이 따로 제공되고 있지 않는 점을 감안하면 이렇게 단기간에 매출이 급성장하는 게 놀랍다는 것이 편의점 관계자의 반응이다.


이러한 인기요인으로는 아디다스라는 막강한 브랜드 파워, 1~2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 기능적인 면을 부각시킨 제품 디자인 등이 있다 . 씨이오 측은 이러한 판매 호조에 힘입어 남성 스킨케어 전문 온라인 쇼핑몰이나 대형 포탈 사이트로의 유통라인 다각화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을 더욱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아디다스 스킨케어가 스포츠 브랜드에서 시작된 만큼 연예인 농구팀이나 축구팀의 협찬을 통해 스타 마케팅과 스포츠 마케팅을 겸하면서 온라인 남성 뷰티 커뮤니티에서 테스터 이벤트를 진행하며 입소문 마케팅도 함께 전개할 방침이다. 더불어 10월에 아디다스 코리아에서 주최하는 마라톤 행사에도 ‘내 피부를 위한 최상의 선택(The Best For My Skin)’라는 모토를 내걸고 스폰서로 참여할 계획.


한편 아디다스 스킨케어는 유명 스포츠 선수들을 대상으로 임상실험을 통해 개발됐으며 천연 항산화 성분과 노화방지 성분을 조합해 피부 자체 방어 기능을 강화해주는 특허 기술인 ‘셀룰라 액티브 시스템’에 의해 과다한 활성 산소로 인한 노화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빠르고 즉각적인 피부 회복을 돕는다.


아디다스 스킨케어는 그 효과가 충분히 입증돼 공식 모델인 지네딘 지단 선수를 비롯, 유명 스포츠 선수들이 애용하고 있으며 클렌징과 애프터 쉐이브와 같은 스킨케어 라인 뿐 아니라 남성 향수와 바디케어, 풋케어 라인 등 총 9가지 제품군으로 구성돼있다.


www.ce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