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타글리오, ‘인타 알로베라 리커버리 겔’ 출시
인타글리오, ‘인타 알로베라 리커버리 겔’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6.22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에 손상된 피부 진정에 효과 탁월

인타글리오(대표이사 이준탁)가 최근 아쿠아 텔피 효과로 마르지 않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인타 알로에 베라 리커버리 겔(inta aloe vera recovery gel)’을 새롭게 선보였다. 



‘인타 알로에 베라 리커버리 겔’은 알로에가 갖는 고유 기능인 진정·보습·개선은 물론 화끈거리는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동시에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고 트러블 개선에도 효과를 준다. 또한 보습작용으로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탄력 있게 가꿔주고, 기초화장 단계에서 사용하면 화장품에 함유된 주요 성분의 흡수 작용을 도와 피부 개선작용을 상승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아울러 끈적임없는 겔 타입으로 얼굴 뿐 아니라 보디에도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인타 알로베라 리커버리 겔’은 컴프리 뿌리 추출물인 알란토인이 함유돼 민감한 피부에 트러블에 효과적이며 판테놀이 정상적인 각질화 기능을 살리고 유연제로서 피부에 윤기를 부여한다. 클로로필에 함유된 피톨 성분이 진정 및 개선 효과를 부여하고 콜라겐이 강력한 수분결합 보유 능력을 발휘해 보습효과가 우수하다. 



특히 예민한 피부, 트러블 피부, 자외선에 의해 손상된 피부, 건조한 피부, 노화피부 등 모든 피부에 사용이 가능하다.


www.inta.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