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빈아카데미 ‘수빈 이공(異共) Birthday’
수빈아카데미 ‘수빈 이공(異共) Birthday’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6.18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20주년 기념행사 성황리에 종료
수빈아카데미(원장 오세희)가 지난 14일 압구정 사옥에서 개최한 창립 20주년 기념 페스티벌인 ‘수빈 이공 Birthday’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는 수빈아카데미 전직원 및 강사진 전원은 물론 외부 초청 내빈과 일반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환영사에서 오세희 원장은 “SOOBIN, the first and the best”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수빈의 재원생들 모두가 최상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교육의 질을 높일 수 있는 교과 과정과 교육 체계를 끊임없이 연구할 것이다.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해서 현재의 수빈이 진행하고 있는 사업을 보완하고 새로운 아이템을 위한 준비를 철저히 하겠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이날 사회자의 오프닝 멘트를 시작으로 수빈아카데미 직원 및 강사 소개, 오세희 원장의 환영사에 이어 수빈 20년 발자취 영상과 연예인 축하 메시지 영상 상영, 당일 프로그램 소개 등으로 공식 행사가 진행됐다. 




고객 체험 행사의 일환으로 운영된 헤나, 헤어, 네일 아트 체험방은 미에 관심이 많은 여성 내방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고, 내방객들이 편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설치한 타로 점·보드게임 등을 운영하는 게임 존에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연신 북새통을 이뤘다.




또한 각 분야에 대한 진학 및 진로 상담실과 어머니 공개 강좌실에는 중년 여성들로 가득했고, 이날 행사의 마지막을 장식한 인기 가수 에반의 팬 사인회에는 수많은 학생들이 몰려들며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