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루크, 미시즈코리아 협찬
파루크, 미시즈코리아 협찬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8.06.12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선 진출자에게 ”실크테라피” 증정

파루크코리아는 오는 15일 개최되는 '제1회 미시즈코리아 2008(Mrs. Korea 2008)'에 협찬사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제 1회 미시즈코리아 2008 (Mrs. Korea 2008)'은 국내 최초로 열리는 기혼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국제 공인 미인대회로 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하고 모델리스트가 주관하며, 파루크코리아와 프랜차이즈 ‘헤어살롱 B&G’가 코스메틱부문 공식 협찬사로 참여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7명의 수상자를 선발하며, 1위 수상자에게는 세계 제일의 주부(기혼자)미인을 뽑는 제 24회 미시즈월드 선발대회 참가 자격이 주어진다. 24회 미시즈월드 선발대회는 6월 29일 러시아 칼리닌그라드(Kaliningrad)에서 열린다.


30년이 넘는 역사를 자랑하는 미시즈월드 선발대회는 아름답기만 한 미인을 뽑는 대회가 아니라 진정한 진․선․미를 겸비한 미인을 뽑는 대회로 외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적인 아름다움에도 큰 비중을 둬 여러 가지 사회활동이나 자원봉사활동 등이 점수에 반영된다.




파루크코리아는 프랜차이즈 ‘헤어살롱 B&G’와 함께 이번 대회 코스메틱부문 공식 협찬사로 본선 진출자에게 전 세계 92개국에서 사용하는 ‘실크테라피’ 상품을 제공한다.




실크테라피는 실크성분이 부드러운 촉감을 느끼게 해 주는, 모발과 피부에 동시 사용할 수 있는 다목적용 신개념 상품이다.


www.farukkore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