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샤리프화장품, 샘플링 이벤트
오마샤리프화장품, 샘플링 이벤트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6.12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ㆍ오프라인으로 대대적인 행사 펼쳐

㈜오마샤리프화장품(대표이사 이양구)은  ‘리투앤 더 화이트시프트 멜라노’ 출시 기념으로 이달부터 8월까지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마샤리프화장품은 온라인에서는 리투앤 더 화이트시프트 멜라노 제품 출시 이벤트와 함께 오프라인에서는 전문점에서 샘플링 행사를 펼치고 있다. 이번 샘플링은 고객들에게 꾸준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계기를 줘 사용빈도를 높이고 전문점의 활성화를 위한 목적을 가지고 있다.



오마샤리프 홈페이지(www.i-omarsharif.co.kr)  접속 후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회원들에게는 리투앤 더 화이트시프트 멜라노 샘플 세트를 증정하고 우수 후기를 추첨하여 사은품도 증정한다.


리투앤 더 화이트시프트 멜라노는  피부 속의 미백 고민을 관리해 주는 미백기능성 화장품으로 알부틴 성분이 티로시나아제의 활성을 억제하여 칙칙하고 윤기없는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또 화이트닝 복합체가 탄력없는 피부와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시킨다. 이 제품은 피부손상 예방 (boosting), 회복 및 개선 (미백공급), 유지 단계(활성) 3단계 시스템으로 이루어져  40일간 집중관리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오마샤리프화장품 측은 "신제품 홍보 및 전문점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이벤트를 실시 할 것"이라며"수동적으로 샘플을 소비자에게 공급하기 보다 자세한 설명을 통해 제품의 특성을 알리고 카운슬링이 필요한 제품인 만큼 상세한 상담을 전문점에서 할 수 있도록 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www.i-omarsharif.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