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화장품, 초여름 알찬 이벤트 두 가지
휠라화장품, 초여름 알찬 이벤트 두 가지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6.10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차단제 용어 알기와 라벨로 삼행시 짓기
휠라화장품(대표 강흥석)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썬 월드 썬 크림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자 자외선차단제의 정확한 용어 알기와 라벨로 삼행시 짓기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이달 20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각각 ‘썬 월드 맥스 썬 크림 SPF50+PA+++ 세트’와 ‘라벨로 필링 젤’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평소 소비자들이 잘못 알고 있는 자외선 상식, 자외선 차단제의 중요성, 알고 싶어 했던 자외선 상식 용어를 쉽고도 간단하게 알려주고자 한다.




이에 앞서 휠라화장품은 지난달 간략한 자외선 차단제 상식용어에 관한 리플렛을 전국 대리점에 배포,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이 자외선 차단제에 대해 누가나 쉽게 알 수 있도록 한 바 있다.




또한 지난 3월 출시된 여성 기초 라벨로는 이태리와 유럽 여성들의 뷰티 노하우인 자연을 담아 건강하게 빛나는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피부 생명력을 되살리는 과학적 메커니즘과 식물 추출물의 생명력을 그대로 담은 제품이다.




무더워지는 여름에 라벨로의 식물 에너지를 통해 더욱 싱그럽고 산뜻하게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고 부담 없는 가벼운 사용감으로 여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한편 마케팅 담당자는 “이처럼 초여름의 시작을 자외선 차단과 그에 따른 피부 케어를 위한 라벨로 리파이닝 필링 젤을 상품으로 내건 이벤트로 고객들이 무더운 여름을 보다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라고 했다.


www.fila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