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아이 프라우드’ 출시
더페이스샵, ‘아이 프라우드’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6.03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감한 눈가를 위한 맞춤 라인 3종 구성

더페이스샵(대표 송기룡)은 민감한 눈가의 피부 고민을 세분화시켜 관리해 주는 아이 전용 라인 ‘아이 프라우드(Eye Proud)’ 3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 프라우드’ 3종은 단순히 아이크림으로 해결할 수 없었던 다크서클과 부기 등 눈가 피부의 다양한 고민을 차별화되게 관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쿨링 & 수딩 젤(17ml)’과 ‘퍼밍 & 리프팅 패치(3ml*5매)’, ‘브라이트닝 & 하이딩 밤(20g)’으로 구성돼 있다. 피부 영양 및 진정 효과가 우수한 세이지와 카모마일, 알로에 베라 젤을 함유해 눈가 피부를 화사하고 탄력있게 가꿔 준다.



‘쿨링 & 수딩 젤’은 시원한 촉감으로 눈가가 산뜻해지고 무거운 느낌이 사라지는 무색소·무향의 눈가 전용 아이젤이다. 눈가 부기를 방지해 주는 데 효과적인 카페인이 들어 있으며, 에센스 사용 단계에서 눈꺼풀에 두드리듯 발라준다.

‘퍼밍 & 리프팅 패치’는 눈가를 탱탱하게 관리해주는 무색소•무향의 아이 패치로, 해양 유래 엘라스틴이 피부를 탄력 있게 가꾸어 준다. 밀착감이 우수한 셀룰로오스 시트와 수분과 탄력을 공급하는 리프팅 세럼이 분리돼 있으며 사용 직전에 적셔서 사용한다.



또한 연한 스킨 색상의 ‘브라이트닝 & 하이딩 밤’은 다크서클과 눈꺼풀의 어두운 부위를 커버해 화사한 눈가로 표현해 준다. 아침에 기초화장이 끝난 단계에서 약지를 사용에 밤의 표면을 살짝 누르면서 2~3회 돌린 후 적당량을 눈가 전체에 부드럽게 바른다.



상품기획팀 노석지 이사는 “아이 프라우드는 기존의 아이크림만으로 해결할 수 없는 눈가의 피부 고민을 관리해 주는 제품”이라며 “점차 세분화되는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키는 라인이어서 예쁜 눈매를 원하는 남녀에게 높은 관심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


 www.thefaceshop.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