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바디관리에 초점 맞춰
여름철 바디관리에 초점 맞춰
  • 장업신문 master@jangup.com
  • 승인 1997.07.1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테틱업계, 바디제품 성수기 맞아 세미나 활기
본격적인 노출의 계절을 맞아 에스데틱 업체가 피부관리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세미나를 「바디 관리」에 전략적으로 초점을 맞추고있다. 신체를 많이 드러내는 노출패션이 거리를 누비게 되고, 바디관리를 위해 피부관리실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각 에스데틱 업체도 7·8월 세미나 내용을 바디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 특히 에스데틱 업체들이 자사만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바디관리 테크닉을 전수하고 있어 시선을 끌고있다.



(주)밀라코리아(대표 이태회)는 최근 「달톤 바디 컨투어」를 선보이면서 이 제품의 강점을 전략적으로 응용할 수 있는 정통 독일식 전신림프 드래나쥐 이론 및 실기」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달톤 바디 컨투어는 셀루머심해추출물과 식물성 추출물의 복합물이 주성분으로 클렌징, 필링, 림프마사지, 바디 셀루 마스크, 바디 셀루 후레쉬, 바디 나이트젤 순으로 바디관리 시스템이 이루어진다. 이 과정에서 실시되는 전신 림프드레나쥐 마사지는 독일에서 직접전수해은 마사지 기법으로 림프배농법을 이용한 것이다. 림프마사지는 스트레스등으로 균형이 깨진 자율 신경계를 정상적으로 회복시켜주며 조직액의 배수가 촉진되고 림프절에서 림프구가 형성되어 들어온 세균과 고형물질을 여과 시키는 등식균, 면역작용이 강화됨에 따라 피부염증, 홍반증상이 예방된다. 김명숙 밀라코리아 이사는 『이방법은 일종의 치료 방법이기 때문에 정확한 방법으로 일정한 리듬을 타면서 해줘야 하며 지나치게 빨리하면 고객을 흥분시켜 자극을 주게된다』며 세미나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강조했다.



(주)라조아(대표 박승룡)도 7월과 8월 교육을 「코스맥티브 바디제품 이론 및 폴베센자를 이용한 브레스트 셀룰라이트 관리」에 중점을 두고 있다.



코스맥티브 바디제품은 가슴강화 트리트먼트, 하이드로토닉 바디트리트먼트, 안티셀룰리티스 트리트먼트, 피부트임방지 트리트먼트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다.



라조아에서는 이상적인 바디관리를 위해 코스맥티브사에서 개발한 딥셀프마사지, 림파틱 마사지, Ⅲ마사지, 신경계의 반사작용과 결합된 마사지 4종의 테크닉에 주력하고 있다.



또 앙떼그레코리아(대표 문광)도 기본적인 바디관리로 1개월에 한번 체질 진단, 비만관리, 셀룰라이트 관리, 하체 관리를 하고 있으며 집중적인 비만과 바디관리를 위해 A·C·M 코스를 마련, 8월5일부터 5일까지 집중직인 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A·C·M코스는체질별 심층분석, 비만과 셀룰라이트를 위한 MRC마사지, 비만시장마케팅등에 관한 체계적인 교육이 진행된다.



업계 관계자들은 이와같이 『여성들의 관심이 바디 관리에 모아지면서 날씬한 몸매와 비만관리 튼살관리등에 효과를 보이는 다양한 제품 출시와 함께 마사지 테크닉 교육등이 두드러질 것』으로 전망하고 환자에 대한 상습적 약물치료의 환경방향에 의한 대체, 아로마테라피의 장래등을 내용으로 하는 뉴스케터를 발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