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블린 뉴욕, ‘뉴욕 FREE 여행 이벤트’
메이블린 뉴욕, ‘뉴욕 FREE 여행 이벤트’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5.21 0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터샤인 에센스’ 와 ‘세계NO.1 마스카라 브랜드’ 뉴욕 현지 취재
로레알코리아(대표 클라우스 파스벤더)의 메이블린 뉴욕이 패션매거진 ‘엘르걸’과 함께 6월말 ‘뉴욕 FREE 여행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메이블린 뉴욕 in 뉴욕’이라는 이름으로 독자를 한명 선정해 5박 6일 동안 메이블린 뉴욕의 ‘워터샤인 에센스’ 와 ‘세계NO.1 마스카라 브랜드’의 위상을 뉴욕 현지에서 직접 취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기는 엘르걸 8월호에 직접 소개될 예정.



행운의 주인공은 UCC, 슬로건, 인쇄물 등 브랜드의 컨셉을 알리는 독특한 홍보물을 통해 선정되며 독특하고 재밌는 홍보물들은 엘르걸 홈페이지(www.ellegirl.co.kr)에 바로 업데이트 되어 소개된다.



접수는 5월 19일부터 6월 6일까지 이메일(newyork@ellegirl.co.kr )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선정자는 6월 10일 엘르걸 홈페이지을 통해 발표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엘르걸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메이블린 뉴욕은 1998년 국내 화장품 시장에 상륙한 이래, 도시적이고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뉴요커의 이미지로 지금껏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세계적인 모델과 역동적인 광고들로 메이크업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www.maybellin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