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I 솔루션즈, 미스코리아와 이벤트
EI 솔루션즈, 미스코리아와 이벤트
  • 나재선 jsna@jangup.com
  • 승인 2008.05.19 0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년소녀 가장돕기 자선 행사 진행
EI 솔루션즈(대표 김선자 이사)는 지난 9일 가정의 달을 맞아 ‘미스코리아와 함께하는 소년소녀 가장돕기' 자선이벤트를 진행했다.



이 행사는 미스코리아 녹원회가 처음으로 화장품 브랜드와 함께 하는 성금 모금 행사로 미스코리아 이은희, 김연주, 김유미 등이 참석했다. 행사는 오후 1시, 3시반 2타임으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돼 고객들의 많은 참여를 이끌었다.



오후 1시 부터 백화점 전층에서 EI 솔루션즈 띠를 두른 미의 전령사 미스코리아들이 매장과 백화점 외부를 순회해 고객을 유치하며 일반인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보냈다.



또한 EI 솔루션즈 전 구매 고객께 미스코리아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기회를 줘 아름다운 미녀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으며 매장내에서는 미스코리아가 직접 고객 대상으로 제품 시연 시간도 가졌다.



매장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을 증정했다. 1등 2명에게는 ‘엔드리스 타이트닝 3종(세럼, 크림 아이세럼)’을 , 2등 3명에게는 ‘퍼스트 3S 타이트 정션 솔루션 세럼’과 , 3등 10명에게는 ‘셀 뉴트리션 솔루션+, -’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이뿐 아니라 모든 매장 방문 고객에게는 즉석식 스크래치 복권과 미니어쳐를 증정했다.



행사의 수익금은 소년소녀 가장돕기 성금으로 기부됐으며 이 이벤트는 전국에 있는 E.I 솔루션즈 매장에서 지난 12일까지 미스코리아들과 함께 진행됐다.



www.eisolutions365.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