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라미화장품]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5.19 0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노마 라헨느 글로우 샤인 팩트
패션계의 핫 아이콘으로 꼽히는 톱스타 여배우들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그 중 하나는 이른바 물광 메이크업의 선두주자라는 점이다. 연예인들을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물광 메이크업은 본래 ‘글로우(glow) 메이크업’의 별칭으로 ‘물광’이라는 단어는 물에서 갓 나온 것처럼 피부가 촉촉하게 빛이 난다는 뜻이다.

나이가 어려 보이고 피부가 깨끗해 보이는 것을 소망하는 여성들의 가장 큰 로망을 대변하는 글로우 메이크업은 자신의 피부처럼 내추럴해 보일 수 있도록 피부 톤을 살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내 피부를 상하게 않게 하면서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한다는 웰빙의 영향도 반영돼 더욱더 인기를 모으고 있다.



<제품특징>

1. 글로우 메이크업을 하기 위한 새로운 컨셉트의 팩트

시폰 벨벳 파우더(Chiffon Velvet Powder)와 피니쉬 파우더(Finish Powder)의 사용으로 일반적인 펄 메이크업과 달리 맨 얼굴 같은 느낌으로 피부가 촉촉하게 보이는 자연스런 광택감을 부여하고 빛의 각도에 따라 무지갯빛 칼라 톤을 발산돼 화사하면서도 건강한 피부 톤으로 마무리해 준다.



2.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과 생기 있는 피부 결로 표현해 주는 팩트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석류 추출물(Punica granatum Ext)과 과다한 피지와 외부 유해인자로부터 발생될 수 있는 트러블을 케어해 주는 호호바 오일(Jojoba Oil) 성분의 함유로 끈적임 없는 사용감과 함께 생기 있는 피부 결로 표현해 준다.

특히 신경 쓰이는 부분은 메이크업 후 올라오는 번들거리는 유분기가 아닌 피부 속에서 느껴지는 산뜻한 수분감과 강렬하기 보다는 은은하게 광택이 올라오는 듯 한 느낌을 최대한 살려주어 도자기의 표면처럼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3. 피부의 결점은 자연스럽게 완화해 주며 매끄러운 피부로 만들어 주는 팩트

맨 얼굴처럼 자연스러운 피부색과 결점을 감춰주는 가벼운 화장감을 위해 다양한 사이즈(0.01~10µm)의 파우더가 효과적으로 피부의 굴곡을 채우고 빛을 산란시켜 피부의 결점을 커버해 준다.



<제품 구성>

*21호 밝은 베이지

*23호 베이지

*레노마 라헨느 리버티 립글로스(내장)

-글로우 메이크업과 잘 매치돼 입술에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게 마무리해 준다.



www.renomaco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