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Changing U’ 이벤트 진행
클리오, ‘Changing U’ 이벤트 진행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5.06 0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보다 아름다운 당신으로 변신
(주)클리오(대표 한현옥)가 지난달 18일 패션브랜드 에린 브리니에와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20명 여성들의 메이크업과 패션을 변신시켜주는 시간을 가졌다.



압구정 클리오 본사 아트 스페이스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에린 브리니에의 심플한 원피스에 어울리는 러블리 메이크업과 우아한 블라우스에 맞는 오피스 시크 메이크업, 귀여운 티셔츠에 맞는 내추럴 메이크업 등 TPO에 맞는 패션과 메이크업 노하우를 배워보는 시간은 물론 자유롭게 클리오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또 의상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브로치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해 자신의 이미지와 가장 잘 어울리는 브로치를 만든 사람에게 클리오 신제품 아트 립글로스를 증정하는 등 변신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했다.



이날 행사 참가자들은 클리오의 송연비 수석 메이크업 강사와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며 그에 맞는 의상 선택과 메이크업 팁을 배우고 적극적으로 행사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등 스타일 변신에 대한 많은 관심을 나타냈다.



이날 1등으로 당첨돼 이벤트에 참여한 김지예 씨는 “이렇게 메이크업과 패션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는 처음이었다. 증정 받은 의상을 입고 전문가에게 메이크업을 받으니 또 다른 나의 모습을 찾은 것 같아 기쁘다. 빨리 이런 모습을 다른 사람들에게 선보이고 싶어졌다”고 모임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www.cli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