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화장품, 홈페이지 이벤트 전개
휠라화장품, 홈페이지 이벤트 전개
  • 이빛나 bn85@jangup.com
  • 승인 2008.05.06 0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인지도 제고·홈페이지 활성화 기여
휠라화장품(대표 강흥석)은 새로운 포인트 메이크업 브랜드 ‘휠라 아이 월드’를 선보이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의 일환으로 자사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 행사를 함께 병행해 신제품 휠라 아이 월드의 이름을 맞추는 것으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속눈썹의 타입과 원하는 룩에 따라 골라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브러쉬의 특징처럼 눈으로 나타낼 수 있는 다양한 일상의 모습들을 담은 사진을 공모해 소비자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가는 제품이 되도록 했다.



휠라 아이 월드는 속눈썹의 타입과 원하는 룩에 따라 골라서 사용하는 다양한 브러쉬가 매력으로 자신의 모발 타입은 잘 아는 여성들이 속눈썹의 타입은 전혀 모르는 경우가 많다.



이런 점에 착안해 5가지 브러쉬를 개발했으며 개성이 넘치는 아름다운 눈을 연출하도록 돕고 아이라이너는 2가지 타입으로 개발돼 메이크업의 자신감을 표현할 수 있도록 했다.



휠라 아이 월드는 쓰면 쓸수록 건강하게 만드는 트리트먼트 성분이 속눈썹에 영양을 공급하고 잘 안 빠지는 튼튼한 속눈썹과 까맣고 선명한 속눈썹으로 만들어 줘 마스카라는 ‘과학이다’라는 말을 더욱 실감케 한다.



따라서 휠라 아이 월드는 아름답고 세련되며 건강한 눈을 위해 탄생한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전 품목이 천연 추출물인 식물 색소 성분을 함유해 피부 착색이나 트러블이 없는 안전한 제품으로 피부 친화력이 우수하다. 이와 더불어 탁월한 모이스처 기능이 스킨케어 개념의 메이크업 제품으로 기능과 품질 면에서도 메이크업 효과를 극대화 시켜준다.



휠라화장품은 앞으로 지속적인 홈페이지 이벤트를 통해 네티즌들의 입소문을 타고 큰 반향을 일으킬 것을 기대하고 있으며, 휠라의 인지도 상승에도 큰 몫을 하고 있을 뿐 아니라 홈페이지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본다. 또 회원 간 커뮤니티 형성으로 다양한 의견 수렴과 참신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공간으로 고객과 함께하는 휠라화장품이 되고자 한다.

www.fila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