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회 후 여성 아마추어 골프대회’
‘제7회 후 여성 아마추어 골프대회’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8.04.28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건, 가평 프리스틴 밸리 G.C서 개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오는 5월 26일 ‘제7회 후 여성 아마추어 골프대회’를 경기도 가평 프리스틴 밸리 G.C에서 개최한다.

특히 이번 골프대회는 여고 동창배 대회로 진행될 계획이며, 우승팀은 천만원, 준우승팀은 5백만원 등 1위에서 3위를 차지하는 참가팀에게 시상품을 모교 장학금으로 지급하게 된다.

오는 5월 10일까지 2인1팀 총 140명을 선착순으로 접수 받으며, 동문회추천서를 제출해야 한다. 접수방법은 전화로 신청(325-8156)할 수 있고, 자세한 사항은 "후" 홈페이지(www.whoo.co.kr)를 참조하면 된다.

LG생활건강 신현철 MD는 "올해 7회를 맞이하는 후 여성 아마추어 골프대회는 여성 오피니언 리더층에게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행사다. 특히, 올해는 상금을 모교에 장학금으로 후원하는 행사로 기획해 의미있는 마케팅 행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에 참가한 사람에게는 "후 여행용 셋트", 공 1박스 등의 기념품이 지급되며, 홀인원상, 우승, 준우승, 특별상 등 20여종의 시상이 있을 예정이다.

주요 시상품 내역으로는 각 순위별로 고급 골프클럽과 골프용품, 고급 주얼리, 전자제품, 호텔숙박권, 후 스파팰리스 상품권 등 다양한 종류의 경품이 지급될 계획이다.

www.lgcare.co.kr

▲‘제7회 후 여성 아마추어 골프대회’ 포스터 이미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