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업체 ‘서머 메이크업 캠페인’
수입업체 ‘서머 메이크업 캠페인’
  • 박지향 jhpark@jangup.com
  • 승인 2001.05.2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파스텔·코럴·핑크 등 색채 향연

골드빛 블론징이나 코럴, 핑크, 민트 등의 파스텔톤 그리고 누드톤의 화이트 컬러, 여기에 쪽빛 바다를 연상시킬 눈부신 블루 컬러의 믹스. 올 여름 컬러 메이크업은 색채의 향연을 방불케하는 다이나믹한 메이크업이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로레알코리아, CCK, ELCA한국(유), LVMH코스메틱 등 수입업체들도 잇따라 최근 브랜드별로 올 여름 메이크업 패턴을 발표해 이같은 메이크업 경향을 제시한 것.



로레알코리아의 시판 브랜드 로레알파리가 트로피칼 컬러의 유혹을 담은 ‘에너지 피즈’를 선보였고, 메이블린뉴욕은 파스텔 컬러의 밝고 신선한 이미지를 담은 아일랜드 홉(Island Hop)을 출시했다. 백화점 브랜드인 랑콤은 여름 메이크업 대신 6월 신제품인 브리앙 마네띠 울트라 샤인과 엑스땅씰 화이트 베이스 컨디셔너 마스카라를 출시해 여름 메이크업을 위한 새 상품으로 색조제품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다.



펄감이 있어 놀랄 만큼 반짝이는 입술을 느끼게 하는 6가지 색상의 브리앙 마네띠 울트라 샤인을 통해 투명한 여름 메이크업에 부합하겠다는 의지다.



백화점 브랜드를 위주로 한 ELCA한국은 대체로 골드와 브론즈 컬러가 강세. 에스티로더는 ‘핫 앤 골드’를 테마명으로 여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골드와 브론즈, 베이지와 자주빛이 강렬하게 반짝이는 메탈효과를 중심으로 황금빛 메이크업으로 여름을 치장했다. 메이크업 브랜드로 최근 브랜드력을 강화하고 있는 맥이 선보인 중심 컬러도 브론즈.



‘에덴 락스’를 테마명으로 브론즈 느낌의 태닝 메이크업에 오렌지 레드 빛 크림컬러볼 터치와 에메럴드 색상의 화려함으로 여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여기에 CCK는 여름 메이크업 컬렉션 테마로 인어의 로맨스를 이야기한다.



최신 스타일의 아이 메이크업을 위해 특히 12가지 색상의 크리미 아이 칼라는 감각적인 크리미 룩에 어울리도록 했다. 멋진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기 위한 크리미 아이 컬러는 기본적인 색감에 입체적인 룩을 주도록 펄과 반짝이를 사용한 독특한 컬러의 나열이 재미를 더해준다. 여기에 9가지 색상의 네일을 3개씩 묶은 여름 네일 파티 세트(미니 네일 컬러 3개, 보라색 패티큐어 패드 2개, 네일용 광택 보드와 반짝이는 네일 스티커 종이 2장) 등을 선보여 메이크업을 즐겁게 한다.



이밖에도 LVMH의 지방시 등이 여름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며 한여름 메이크업 제품 경쟁에 참여하는 등 앞다퉈 여름 메이크업 판매에 힘을 쏟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