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크레딧, 핸드 테라피 크림 3종 출시
뷰티크레딧, 핸드 테라피 크림 3종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8.01.22 0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바라기, 장미, 연꽃 추출물이 손을 촉촉하고 부드럽게
소망화장품의 브랜드숍 뷰티크레딧(대표 이사 강석창)은 쌀쌀한 날씨로 인해 거칠어진 손을 꽃 추출물 성분으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꾸어 줄 ‘핸드 테라피 크림 3종’ (썬플라워, 로즈, 로투스)을 출시했다.



‘핸드 테라피 크림’은 천연 꽃 추출물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줌과 동시에 영양을 공급하여, 거칠고 갈라진 손을 끈적임없이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제품으로 썬플라워(해바라기), 로즈(장미), 로투스(연꽃)의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썬플라워 핸드 테라피’는 비타민 A, E 및 클로로제닉 애씨드 성분과 해바라기 추출물이 피부를 매끈하게 가꾸어 준다.



‘로즈 핸드 테라피 크림’은 각종 비타민과 장미 추출물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고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여 부드럽게 가꾸어 준다.



‘로투스 핸드 테라피 크림’은 비타민과 미네랄, 연꽃 추출물이 편안함을 부여하여 부드럽고 고운 피부로 가꾸어 준다.



상품기획팀 김화경 BM은 “핸드 테라피 크림에 함유되어 있는 천연 꽃 추출물이 뛰어난 보습력으로 손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가꾸어 주며, 각종 비타민 성분들이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 준다” 라며 “추운 겨울이지만 손에는 벌써 봄이 찾아온 듯 은은한 꽃 향기가 손을 감싸안아 기분마저 좋게 해 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www.beautycredit.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