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라!
화사한 봄빛으로 시선을 압도하라!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8.01.22 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 봄 메이크업 트렌드 ‘GET YOUR AURA’ 발표
컬러 트랜드 컴퍼니 ㈜보브 (대표이사 서덕원)는 빛의 부드러움과 신비스러움을 강조한 ‘보브 아우라’를 출시, 봄 메이크업 시장이 포문을 열었다.



보브 아우라는 빛의 메이크업으로, 역동적이면서, 리드미컬한 빛, 그 빛의 각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화려함이 모티브이다.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을 강조한 이번 보브 아우라 봄 트랜드는 컬러를 위한 컬러가 아닌 텍스쳐를 위한 컬러, 여성적 아름다움을 빛이라는 모티브 아래 재 해석한 점이 부각된다. 이번 보브 아우라의 봄 지면 촬영은 맑고 투명한 느낌과 빛의 부드러운 곡선이 주는 컨셉으로 빛을 끌어안은 듯한 신비스러운 여신의 이미지를 연상시킨다.



보브 아우라 봄 메이크업 컨셉은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럽고 촉촉한 스킨 베이스에 자연스러운 광택감을 주도록 해주며, 포인트 메이크업은 최대한 화사하고 신비스럽게 연출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번 패턴은 주요 포인트는 내추럴 민트와 생생한 옐로 컬러로 화사한 눈매 연출해 주는

‘ 보브 아우라 글램 아이즈’와 생생하고, 산뜻한 오렌지 글로스로 글래머러스한 입술을 완성하는 ‘보브 아우라 투 립스’, 빛이 감도는 화사한 치크 메이크업 연출하는 ‘보브 아우라 쉬머 블러셔’ 등으로 연출됐다.

www.vovcosm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