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마스카라 ‘짱’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마스카라 ‘짱’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11.21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브, 구전 마케팅 통해 전문점서 판매 활기
㈜보브(대표이사 서덕원)의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마스카라’가 제품력과 관련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전문점서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마스카라는 지난 1일 출시, 하지원과 하영의 속눈썹 배틀에서, 물 하나로 지워지는 마스카라라는 CF스토리로 대대적인 TV 광고를 방영해 광고의 재미성과 상품 컨셉의 명확한 전달로 주목을 받고 있는 것.



또한 각종 온라인 뷰티 동호회와 함께 제품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해 번지지 않으면서도 컬링과 볼륨까지 완벽하게 연출되는 제품력에 대한 입소문 확산이 되고 있다.



현재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마스카라는 싸이월드 최대의 뷰티 커뮤니티인 ‘유리거울’ 회원들을 대상으로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 중인데 품평단의 꼼꼼한 테스트를 통해 번짐 현상이 전혀 없고, 물로 클렌징이 깨끗이 되어 자극이 없다는 평가와 볼륨력과 롱래쉬 효과가 상당해 이상적인 마스카라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마스카라와 함께 클렌징 워시와 미니 마스카라가 증정되어 제품의 시너지 효과가 좋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패키지에 노출된 하지원의 당당하고, 섹시한 모습이 마스카라가 가지는 여성스러움의 의미를 잘 전달했다는 의견도 있었으며 상품평을 읽은 유리거울 회원들이 구매 희망 의사를 밝히는 등 제품에 대한 관심이 증폭하고 있어 판매 활성화 까지 기대하고 있다.



보브 배선미 마케팅 차장은 “마스카라 제품의 경우 컬러 제품과 다르게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되는 것 보다 번짐 방지와 컬링, 볼륨감, 롱래쉬의 조건을 갖추면 가장 이상적인 마스카라라고 평가 받고 있는 제품”이라며 “여기에 클렌징의 번거로움을 해결한, 물로 지워내는 마스카라의 컨셉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가장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은 직접 소비자들에게 제품 사용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어서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각종 온라인 뷰티 동호회 회원들과 보브 모니터 요원들을 대상으로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제품력에 자신이 있는 만큼 좋은 반응이 나오고 있어서 제품 히트가 예상된다”라며 입소문 마케팅에 기대감을 나타냈다. www.myvov.com



▲ ㈜보브의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마스카라’가 제품력과 관련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전문점서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