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피 피부질환 아토프라센트라
아토피 피부질환 아토프라센트라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11.20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킨텍스 박람회서 인기독차지
임산부∙유소아 전문 기업 (주)씨에이팜(대표이사 박희준)은 지난 8일부터 11일까지 열린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박람회에서 아토피 피부질환 예방 제품 ‘아토프라센트라’가 관람객들의 높은 인기를 얻어 주목을 받았다.



이번 박람회는 임산부용품, 출산용품, 임산부서비스, 영․유아서비스, 태교용품 등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임산부들을 위한 대표적 전시회.



씨에이팜 측은 “이번 전시회를 통해 튼살크림 ‘프라센트라’가 독보적인 판매1위 브랜드임을 다시 한번 확인했고, 국내에서 유일하게 식약청 허가 아토피용 의약외품으로 허가 받은 ‘아토프라젠트라’가 뒤를 이은 인기제품으로 떠올라 제2의 히트 브랜드를 예견했다”고 밝혔다.



아토프라센트라 제품은 영․유아뿐만 아니라 성인까지 사용할 수 있는 폭넓은 적응증을 확보하고 있다는 장점과 최근 사회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아토피 피부질환 전문 클리닉을 내년부터 설치 운영한다는 발표에 따라 씨에이팜의 ‘아토프라젠트라’가 더욱 주목을 받는 요인이 되고 있다.



이 제품은 꾸준한 성장을 거듭하면서 병원 약국 등을 비롯해 소비자 구매 편리성을 위해 편의점, 백화점까지 전국적인 유통망을 더해가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회사는 홈페이지 회원수만 12만 명에 육박 할 정도로 제품에 대한 고정 고객을 확보하고 있어 매출 상승곡선에 가속도가 붙을 것으로 예견하고 이들 회원들과 함께 일반고객들을 상대로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를 준비하는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www.capharm.co.kr

▲최근 열린 서울 국제 임신출산 육아박람회에서 ‘아토프라센트라’가 관람객들의 높은 주목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