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브 ‘하반기 신제품 퍼레이드’
보브 ‘하반기 신제품 퍼레이드’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11.08 0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컨셉 등 아이템 제품 인기행진
㈜보브(회장 서덕원)가 2007년 하반기 히트상품으로 등극할 신제품을 대거 출시, 인기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보브는 이번 하반기 신제품은 감각적인 디자인가 독특한 컨셉 등의 아이템 제품으로 ‘고객 니즈 충족, 우수한 제품력’이 제품개발의 키워드라고 말한다. 고객의 니즈에서 시작해서 메이크업의 재미성을 부여하는 동시에 우수한 제품력으로 제품 사용을 통해 소비자들의 스타일 리딩을 충족킨 다는 것.



대표적으로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3STEP 시리즈 라인과 전통 안티에이징 한방라인의 ‘고울연’, 그리고 데일리마스크, 스킨 데톡스마스크, 세럼마스크로 마스크 시리즈 등을 꼽을 수 있다.



● 마스카라의 혁명 ‘굿바이 아이펜더 노리무버 3STEP'



마스카라의 풍성함과 볼륨감은 더욱 높이고, 물로 간편하게 지워지는 신개념 마스카라와 고탄력 픽싱 브러쉬가 깨끗하고 선명하게 아이라인을 연출해 주며, 물로 부드럽게 지워지는 아이라이너, 색조까지 한번에 깨끗하고 개운하게 클렌징 해주는 클렌징 워시는 제 3세대의 제품이다. 복잡한 클렌징을 한번에 해결해주는 굿바이 아이펜더 노 리무버 3STEP은 3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 전통 한방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고울연'



정년방(定年方) 처방을 정통 피부 과학으로 담은 '고울 연(姸)' 한방 스킨케어로서, '정(定) = 안정하다', '년(年) = 얼굴의 노화' 라는 의미로 얼굴의 노화를 멈추게 하는 처방의 컨셉으로 가지고 있다.



중국 미용 비방에서 소개되고 있는 원서’ 태평성혜방’에서 유래된 처방을 접목한 한방 스킨 케어로 피부 주름 생성을 방지해 탄력있는 피부를 가꾸어 주며, 건조하고 생기를 잃은 피부를 맑고 화사하게 해준다.

피부를 윤택하게 하고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백출과 복령, 혈액순환과 기미 주근깨를 완화해주는 당귀와 천궁, 세포 재생으로 매끄러운 피부를 만들어주는 백급등 9가지의 귀한 한방 약재가 피부의 원활한 흐름을 촉진하여 피부를 윤택하게 해주며, 탄력섬유 세포의 재생 및 원활한 관리를 통한 전문 안티에이징 한방 브랜드이다.

고울연은 △ 고울 연姸 고울 수액 △ 고울 연姸 보윤(保潤)에센스(미백.주름개선 기능성)

△ 보윤 에센스 △ 고울 연姸 보양(保養)유액(주름개선 기능성) △ 고울 연姸 보윤(保潤) 크림(미백.주름 개선 기능성) 등 4종으로 구성돼 있다.



● 보브 3종 시트마스크 시리즈



보브 데일리 프레쉬 마스크는 피부타입에 따라 마음껏 골라쓰는 8가지 품목으로 구성돼 있다. 8품목으로는 녹차콜라겐, 딸기요구르트콜라겐, 석류콜라겐, 블랙빈이소플라본, 토마토화이트콜라겐, 펌킨 쿨슬리밍, 코엔자임Q10오리지널, 코엔자임Q10화이트 등으로 구성돼 있다.



보브 스킨 데톡스 마스크는 피부 노폐물을 제거하는 데톡스 케어 기능의 마스크로, 피부 속 독소를 제거하고 생기를 부여함으로서 더욱 깨끗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관리해 준다. 민감한 피부에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100% 순면 마스크 시트로국내에서 생산된 순면 마스크 시트로 피부 자극 없이 내용물이 깊숙히 스며들 수 있는 웰빙 마스크 시트이다.

화이트닝 데톡스, 안티링클 데톡스, 아쿠아수딩 데톡스 등 3가지로 구성돼 있다.



보브 세럼 마스크는 갑작스런 피부 변화가 느껴지는 터닝 포인트에 집중 케어 효과를 부여하는 고농축 세럼 마스크시트로 대한민국 여성들의 대표 피부고민에 대처하는 품목 구성 되어 있다. 화이트세럼, 수딩세럼, 안티에이징 세럼, 리프팅세럼 등으로 구성돼 있다.

www.myvov.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