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 ‘스윙터치 컬링 마스카라’ 발매
지베르니, ‘스윙터치 컬링 마스카라’ 발매
  • 전미영 myjun@jangup.com
  • 승인 2007.11.07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온수로 클렌징하는 간편한 마스카라
㈜ 지베르니(대표 허은수)는 가루날림없이 깔끔한 풍성함을 연출해주는 ‘스윙 터치 컬링 볼륨 마스카라(Swing Touch Volume Mascara)’를 출시, 올 여름 출시한 ‘스윙터치 컬링 마스카라(Swing Touch Curling Mascara)’에 이어 마스카라시장을 섭렵한다는 방침이다.



뛰어난 볼륨 효과의 ‘스윙 터치 볼륨 마스카라’는 마스카라액이 굳지않게 진공 보관하여 항상 신선함을 유지하고, 클렌징시에도 간편하게 미온수만으로 쉽게 마스카라를 지울 수 있도록 사용의 편리성을 높인 획기적인 볼륨 마스카라이다.



㈜지베르니 손희정 마케팅 팀장은 “마스카라 사용시, 많은 여성들이 마스카라액이 빨리굳고 클렌징시 번짐이 많아 어려움을 겪는 문제점을 파악하고 이러한 니즈를 개발에 반영, 진공용기 사용으로 마스카라액이 쉽게 굳지 않도록 개선하여 경제성은 향상시키고, 간단한 물 세안만으로도 번지지 않고 쉽게 필름 타입으로 제거가 되도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또한 ㈜지베르니는 활발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입소문 마케팅을 더욱 활성화 한다는 방침으로 홈페이지와 각종 뷰티싸이트 공동으로 출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가루날림없이 컬링력이 우수한 ‘스윙 터치 컬링 마스카라(Swing Touch Curling Mascara)는 출시 한달만에 초도물량 전량 소진하는등 특히 젊은 20대층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은바 있다.

www.e-giverny.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