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미용TV 전천석 대표
[인터뷰]미용TV 전천석 대표
  • 이유석 rogue98@jangup.com
  • 승인 2007.10.31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와 기업 간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추구”
최근 미용 유통에도 인터넷 바람이 불며 유통의 변혁이 진행되고 있다. 이 같은 변화 속에서 소비자와 기업 간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추구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 미용TV의 전천석 대표를 만났다.



“미용TV라는 회사명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단순한 판매 사이트가 아니다. 미용업계의 유통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수 있는 유통시장의 변혁과 더불어 미용재료를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교육 자료와 트렌드 제시 등을 통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온라인 미용 교육방송 & 쇼핑몰을 지향하고 있다”



미용TV의 전천석 대표는 미용 전문직 종사자들은 제품구매에만 관심이 있는 것이 아니라 테크닉 향상에도 매우 큰 관심이 있다는 점을 강조하며 교육과 쇼핑 등 타사와의 차별화를 통해 미용전문직 종사자들에게 꼭 필요한 웹사이트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전 대표는 “미용TV는 웹사이트만이 아니라 인터넷을 잘 모르는 구세대를 위해 오프라인 쇼핑책자도 출간을 통한 온․오프라인 병합 시스템”이라며 “향후 타업체와의 코마케팅을 통해 기업 이미지 제고 등의 시너지 효과도 노릴 것”이라고 말했다.



또 “처음 미용TV를 시작하려 할 때 재료상과 미용업체들이 반발이 예상됐으나 온라인 유통 분야가 전 시장에 적용되고 있는 만큼 큰 반발 없이 시작할 수 있었다”고 설명하고 “정직한 제품․정직한 가격을 모토로 미용 유통의 새로운 변혁을 시도하고, 신뢰성과 홍보를 통해 기업의 볼륨을 키워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