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녹스 리-액티브 라인
이자녹스 리-액티브 라인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10.2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의 피부혁명을 꿈꾸다’
이자녹스가 여성의 피부 소망을 위해 혁신적인 스킨케어를 선보였다. 이자녹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리-액티브는 ‘Growth Hormone’(성장호르몬)의 과학이 만든 세포과학 화장품으로 피부의 신진대사를 더욱 활성화시켜 밖으로 보이는 현상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노화에 더욱 적극적으로 대체하는 혁신적인 스킨케어 제품이다. <편집자 주>



펩타이드의 강력한 파워

1. 생명공학 키워드

: 현재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펩타이드, 현대 생명 공학의 꽃이라고 할 수 있다.

2. 정확한 효과

: 펩타이드 피부에 흡수되는 순간부터 인체 내 정확한 목표물에 투입되어 직접적이고 즉각적인 효과를 발휘한다.

3. 안전하다

: 인체 내 성분과 흡사하고 피부 흡수시 결코 변질되거나 산화되지 않기 때문에 피부에 매우 안전하다.

4. 최고의 화장품

: 일반 원료 가격에 비할 수 없을 만큼 수백 배 고가원료이며 미국과 유럽 등 선진국에서는 ‘최고의 화장품’으로 통한다.



리-액티브 라인의 특징

‘Growth Hormone’(성장호르몬)의 급격한 감소로 피부의 전반적인 노화가 진행되고 있는 여성의 피부를 위해 이자녹스는 피부 재생효과를 직접 피부에 전달하는 성장호르몬의 핵심인 펩타이드를 주성분으로 함유하고 있다.



Step 1 : 피부 보호 및 정화

1단계로 이자녹스는 세포를 보호할 뿐 아니라, 독소를 제거하고, 세포 활성화에 효능이 있는 ‘세포과학 성분’인 셀리언스를 통해 세포 자체에 근간을 다져준다.

Step 2: 피부 시간을 돌리는 비밀

이자녹스 리-액티브 제품은 Growth Hormone(성장 호르몬)을 구성하는 수많은 펩타이드 중 재생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3가지 펩타이드를 적용해 강력하고 적극적으로 피부 재생 효과를 부여해준다.

Step 3 : 빛나는 피부결

나무껍질이 매우 아름답고 부드럽기로 유명해 피부미목으로 알려진 비단나무는 피부혈행촉진을 도와 피부의 신진대사를 활성화해 매끄러운 피부결을 선사한다.



제품 특징

․리-액티브 하이드레이팅 소프너 150ml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적극적인 스킨케어 효과를 부여하기 위해 피부결 개선에 유효한 성분을 다량 함유한 고보습 스킨이다.



․리-액티브 하이드레이팅 에멀전 150ml

피부친화성 제형으로 피부 적합성이 뛰어나 밀착성 있게 흡수되어 피부에 부담 없이 유효성분의 흡수를 촉진, 보습효과 및 피부 유연효과가 우수한 고농축 에멀전이다.



․리-액티브 컨센트레이팅 세럼 50ml

노화가 진행되어 거칠어진 피부에 적극적인 스킨케어 효과를 부여하기 위해 피부 구조와 유사한 라멜라 액정 입자 내에 피부개선 유연 성분을 다량 함유한 에센스 제품이다.



․리-액티브 컨센트레이팅 크림 60ml

한방울의 물도 포함하지 않은 농축 제형으로 피부에 잔여유분감 없이 매끄럽게 밀착되며, 피부 친화 체형으로 유효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강력한 보습감을 제공하는 고농축 크림이다.



마케팅 전략

하반기 야심작으로 선보인 이자녹스 리액티브 라인은 3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강력한 피부재생 효과를 발휘하는 제품으로 셀리언스, 성장호르몬, 비단나무 성분으로 이뤄진 프리미엄급 라인이다. 이자녹스 리-액티브 라인은 프리미엄 제품인만큼 고가 라인으로 출시돼 스킨, 로션 5만5천원, 세럼 13만원, 크림 15원의 가격대로 구성됐다.

이자녹스는 이미 지난 8월에 열린 이자녹스 세미나에서 뷰티플렉스 점주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전략 제품 중 하나로 리액티브 라인을 소개했다. 이자녹스는 또 최근 드라마 ‘태왕사신기’의 여주인공 이지아 씨와 모델 계약을 맺어 제시카 알바, 이효리와 함께 트로이카 체제를 완성했으며 TV 광고, 잡지, 전문지 등의 지속적인 홍보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넓혀나갈 방침이다. 리액티브 라인은 이미 마트에 입점을 시작했으며 내달에는 뷰티플렉스에도 공급될 예정이다.

www.isaknox.co.kr

▲이자녹스에서 새롭게 출시된 리-액티브는 성장호르몬의 과학이 만든 세포과학 화장품으로 피부의 신진대사를 더욱 활성화시켜 밖으로 보이는 현상이 아닌 근본적인 피부 노화에 적극적으로 대체하는 혁신적인 스킨케어다.





<박스>

성장호르몬의 주요 성분, 펩타이드

-펩타이드(Peptide)란?

펩타이드는 인체 3대 성분 중 하나인 단백질의 일부로 아미노산이 2개 이상 결합된 형태의 구조물이다. 피부 친화성이 높으며 근본적인 피부 노화에 대처할 수 있는 강력한 효과를 지닌 성분이다.



3가지 핵심 펩타이드 성분

* 이지에프-펩타이드 (EGF-Peptide) : 피부 각질층에 작용해 노화에 의한 각질 케어 및 민감도를 조절하며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펩타이드

* 올리고 – 펩타이드 (Oligo – Peptide) : 피부 깊숙이 콜라겐, 엘라스틴 합성 촉진을 통한 피부노화 완화, 피부 보습효과에 효과가 있는 펩타이드

* 휴먼그로스-펩타이드 (Human grow – Peptide) : 피부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원활한 cell-cycle을 통해 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펩타이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