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와 함께 떠나는 뷰티 여행
스킨푸드와 함께 떠나는 뷰티 여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07.09.18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60명과 함께 충남 고구마 황토밭으로 떠나는 가을 여행
스킨푸드(대표이사 조윤호)는 10월 13일(토) 고객 3백60명과 충남 논산으로 고구마 체험을 떠나는 <스킨푸드와 함께하는 따끈따끈 맛있는 고구마 여행>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가신청은 지난 19일 홈페이지를 통해 마감했으며, 당첨자는 9월 28일(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서울, 부산, 대전, 대구, 광주 등 각 지역별로 추첨을 통하여 선발된 1백80명은 동반 1인과 함께 충남 논산의 황토밭으로 고구마를 캐러 떠나게 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계룡산 갑사 관광과 맛있는 산채 비빔밥 시식, 직접 캔 고구마를 집으로 가져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하여 고구마로 만든 화장품 및 푸짐한 경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피부 보습 효과가 뛰어난 고구마로 만든 스킨푸드 스위트 포테이토 라인은 건조한 가을철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수분 메이크업 라인으로 스위트 포테이토 틴티드 밤(35g)과 스위트 포테이토 쉬폰케익(11g)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커버력을 높인 프라임 베이스와 베일밤, 하이드라 리퀴드 SPF20 PA+와 하이드라 쿠션 팩트 SPF25 PA++를 새로 출시해 기존 라인을 강화할 예정이다.



시즌마다 체험 여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스킨푸드는 그 동안 허브 농장, 딸기 밭, 온천 등 독특한 컨셉으로 좋은 호응을 얻어 왔으며 올 가을, 수확의 계절을 맞아 고구마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 가을, 스킨푸드와 떠나는 따끈따끈한 맛있는 고구마 여행으로 값진 체험과 추억을 만들어 보자.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