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비취가인 리뉴얼 출시
코리아나, 비취가인 리뉴얼 출시
  • 김승수 sngskim@jangup.com
  • 승인 2007.09.17 0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름개선 다윤라인&미백․주름개선 진연라인 10종
(주)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사장 박찬원)은 한방브랜드 ‘비취가인(翡翠佳人)’을 리뉴얼해 출시했다.



새로 선보이는 비취가인은 피부에 좋은 매화․백련화․금은화․이화․동백․회화․홍화 등 7가지 꽃을 우린 ‘칠화수’를 참숯과 옥에 3번 걸러 피부에 좋은 성분만을 추출하여 만들었으며, 주름 개선 기능의 다윤라인과 고기능성 라인인 진연라인 10종으로 구성됐다.



2004년 발매 이후 꾸준한 성장세를 시현해 온 비취가인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본격적인 기능성 한방화장품으로 새단장했다.



스킨․로션․크림 위주의 다윤 6종은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 라인으로, 20대 후반부터 시작되는 여성들의 고민인 주름의 개선을 도와주며, 영지․비타민C 등의 영양성분이 들어 있는 진연 5종은 미백․주름개선 기능 인증 등 이중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를 환하고 탄력있게 관리해 준다.



양귀비가 화장수로 사용했다는 꽃물은 향기와 함께 활성산소로부터 피부를 보호하여 노화 방지를 돕는다. 코리아나 송파기술연구소가 고증을 통해 자체 개발한 ‘칠화수’는 음이온을 방출하고 피부의 노폐물 배출을 원활하게 해 스트레스나 공해로 지친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 준다.



또한 하늘의 신선들이 가꾸는 꽃이라 이름 붙여진 천상초(天上草)와 녹용․당귀․구기자를 멸균장비에서 저온상태로 7일간 온도를 유지해 추출하는 저온감압추출법을 통해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된 보려단을 만들었다. 보려단은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항산화 효과와 탄력 증진 효과를 가지고 있어 건강한 피부로 관리해 준다.



한편 단정한 한복 소매 선을 모티브로 하여 흘러내리는 듯한 자연스러운 선을 디자인에 적용하여 부드럽고 기품 있는 한국 여인의 자태를 연상시켜 준다. 또 귀족적인 퍼플 컬러를 사용해 한층 더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전현욱 카테고리 매니저는 “20대 후반부터 여성들의 기능성 화장품 사용이 증가한다”며 “이번 리뉴얼에서는 맑게 정제된 칠화수와 기능성 제품 강화를 통해 20~30대 여성들의 피부 고민에 초점을 두었다”고 덧붙였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