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명품 색조 ‘By Terry’ 발매
프랑스 명품 색조 ‘By Terry’ 발매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9.17 0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 신세계 강남점 14일 오픈
(주)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오휘와 후, 그리고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메이크업 ‘By Terry(바이테리)’ 브랜드 등을 지난 14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입점시키며 하반기 백화점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섰다.



LG생활건강 측은 백화점 브랜드인 오휘․후를 화장품 시장의 메카로 알려진 신세계 강남에 입점시킴으로써 오랜 숙원을 풀게 됐다고 밝혔다.



오휘와 후의 신세계 본점 오픈에 이어 세계적인 명품 메이크업 브랜드 ‘By Terry(바이테리)’ 와 국내 독점 발매를 위한 계약을 완료하고 같은 시기 신세계 강남점에 첫 매장을 열게 된 것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고급 소비자들이 많은 신세계 강남점에 입점함으로써 강남일대 약세를 보였던 국산 브랜드의 위상을 높일 수 있게 됐다"며, "국내 첫 런칭인 By Terry는 국내 메이크업 시장에서 선보이는 최고급이자 최고가대의 색조 브랜드다. 차별화된 메이크업 제품을 제안함으로써 백화점 고급 색조시장을 리드하기 위한 전략의 일환인 셈"이라고 말했다.



‘By Terry’는 프랑스에서 20년간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약한 Terry de Gunzburg(테리 드 건즈버그)‘가 1998년 직접 창시한 유럽 명품 메이크업 브랜드다. 프랑스 유명 백화점인 쁘렝땅, 봉 마르쉐 등에서 샤넬, 디올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으며 미국, 영국, 네덜란드, 독일, 스위스 등 세계 곳곳에 ‘By Terry 부띠끄’를 오픈하는 등 최고급 럭셔리 메이크업 시장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By Terry는 제품마다 차별화된 텍스처와 색감을 통해 니콜 키드먼, 제니퍼 가터 등 헐리우드 스타들이 즐겨 쓰는 고급 메이크업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지난해 전체 백화점 화장품 시장에서 3위를 차지한 오휘․후 브랜드는 지난해 신세계 본점 입점에 이어, 올해 강남점에도 입점하게 됐다. 현재 오휘․후 브랜드가 입점된 강남일대 주요 매장은 롯데 잠실, 롯데 강남, 현대 무역센터 등이다.



LG생활건강은 "강남의 고급 소비자층을 공략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된 만큼 백화점 화장품 시장에 새로운 판도변화를 기대하고 있다. 오휘․후 그리고 By Terry를 통해 백화점 화장품 시장의 선두자리를 겨냥한 고급화 전략에 주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www.lgcare.co.kr

▲ (주)LG생활건강은 지난 14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서 프랑스 고급 메이크업 ‘By Terry(바이테리)’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