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까다, 볼쇼이 아이스쇼 공동마케팅
에스까다, 볼쇼이 아이스쇼 공동마케팅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9.14 0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업 제품 협찬, 비주얼 노출
에스까다 코스메틱(주)(대표이사 김학면)은 적극적인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최근 ‘2007 볼쇼이 아이스쇼’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1993년 첫 내한이후 올해로 일곱번째 공연인 볼쇼이 아이스쇼는 스포츠와 드라마틱한 감동적 예술의 조화로 ‘은반(銀盤) 위의 혁명’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한국 공연을 위해 세계 최초 아이스발레로 꾸며진 ‘백설공주’와 ‘로미오와 줄리엣’을 감상할 수 있는 화려한 공연으로 예술적 표현력과 현대적 연출법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번 ‘볼쇼이 아이스쇼’ 공연에 에스까다는 파운데이션, 아이섀도, 립스틱 등 이번 무대에서 배우들이 직접 메이크업에 사용하는 제품을 협찬 제공했으며, 포털 사이트 및 예매 관련 사이트 등에 비주얼이 노출된다. 또 신문광고, 도로 현판, 현수막에 로고 노출과 더불어 예매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목동 아이스링크장에서 공연한 이번 무대의 펜스(fence)에 에스까다의 로고가 노출됨으로써 관객에게 주목을 받는 높은 광고효과가 있었다고 평가했다.



에스까다는 이번 공동마케팅을 통해 공연 티켓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했으며 앞으로도 수준높은 문화 컨텐츠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www.iescada.co.kr

▲에스까다 코스메틱은 최근 ‘2007 볼쇼이 아이스쇼’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