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가을시장이다!
이제는 가을시장이다!
  • 이원식 wslee@jangup.com
  • 승인 2007.09.12 0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불, 가을시장 겨냥 루이첼, ICS 마케팅 프로모션
‘고객님 준비되셨나요? 이제 한불을 만나시면 됩니다.’

상반기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한불화장품(주)(대표 임병철)은 여름철 비수기를 마감하고 가을 성수기 시장을 위해 루이첼과 ICS의 기초 스킨케어라인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지난 97년 성공적으로 자리매김한 색조 전문 브랜드 ‘루이첼’이 토털브랜드로 다시 태어났다. 피부의 신진 대사를 활성화 시켜 피부에 생기와 영양감을 제공하는 골드, 자수정, 진주가 함유된 주름개선과 미백 이중기능성제품 ‘루이첼 링클리스타’ 스킨 케어 라인을 구성, 2007년 가을을 겨냥하고 있다.

빛의 여신을 뜻하는 ‘루이첼’은 10년간 뷰티 트렌드를 리드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자신있게 발매한 스킨 케어 라인으로 전문점 대상의 다양한 판촉 마케팅과 홍보 등을 계획하고 있다.

또 한불의 프리미엄 브랜드 ‘ICS’는 상반기 퍼펙트 솔루션 기초라인의 성공에 힘입어 ‘ICS링클미라클’ 라인을 새롭게 선보였다.

주름개선에 우수한 효능을 발휘하는 캐비어, 피부에 영양감과 탄력을 개선시켜 얼굴의 V라인을 찾아줄 24K골드, 인삼 추출물 등이 함유돼 있으며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기능성 심사’을 통과한 고급 스킨 케어 제품으로 토닉, 에멀젼, 세럼, 크림,아이리프트 총 5종으로 구성됐다.

한불화장품 마케팅 관계자는 “고급 스킨 케어 제품의 출시는 가을 시장 매출 증진에 매개체가 될 것으로 기대되며 프리미엄 브랜드 ‘ICS’의 마케팅 경쟁력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10월 방영 예정인 KBS 미니시리즈 ‘인순이는 예쁘다’ 드라마의 PPL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www.hanbul.co.kr



▲ 한불화장품은 가을 성수기 시장을 위해 루이첼과 ICS의 기초 스킨케어라인을 중심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